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소소한일상] 대륙의 빔프로젝터, HY300

by 꼬마박사무니 2023.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최근 캠핑포럼에서 대란이 난 휴대용 빔프로젝터
대륙이 또 일을냈습니다 ㅋㅋ HY300 주문해서 저도 개봉기를 남깁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약 7만원이 안되는 미친가성비?의
빔프로젝터 hy300입니다.
쿠폰먹이면 6만원 까지 떨어졌었는데 쿠폰은 이제 안되네요.

₩70,675  51%OFF | Salange HY300 안드로이드 11.0 미니 프로젝터 LED 비머 홈 시네마 200, ANSI 720P 와이파이 스마트 TV, 1080P 4K HDMI용, 운반 가방 포함



화질은 FHD로 720P를 지원하며 우리집은 4K tv가 있기때문에 거실에서 술먹을때, 차마실때 갬성용으로 싸게 구입하였습니다 ㅎㅎ

집에있던 에어컨 리모컨이랑 비교해봤는데 박스가 작죠?


이렇게 세워봐도 빔이 정말 경량이네요.


실제 제품 동봉된 리모컨과 플러그입니다.
플러그는 eu플러그라 사이즈는 같은데 약간 안쪽으로? 말려있어요. 좀 헐겁다고하던데 저희집엔 이상무 ㅎㅎ






와이파이 연결 후 업데이트부터 해줍니다.
금방되네요.
첨에 케이블이 짧아서 상하대칭이 안맞는거였어요..ㅋㅋ





테스트용으로 유튜브에서 뉴진스 영상도 봐주고


씨-익


저희집은 거실에 책장이 있어서 이렇게 빔을 쏴주고있어요. 위에 올려두고 보니 생각보다 더 자리차지를 안하네요!




옛 홍콩아날로그 감성에 빠져서 음악도 듣고,



결국, 한잔 찌끄렸습니다!
좋네요..!


요즘 비도 너무 오고 기분도 축축 처지는데...
기분전환 했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