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캠핑라이프5

[캠핑라이프] 24년 벚꽃캠핑 / 검단산 숲에정원 캠핑장 / 하남 / 서울근교 캠핑장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올해 첫 봄캠핑을 이번주 금-토 퇴근박으로 나갔습니다. 금요일 오전근무만하고 갔습니다 ㅎㅎ 하남 검단산 숲에정원 캠핑장은 캠핑어플 캠핏에서 우연히 찾은 캠핑장인데요. 위치가 너무 가까워 올해 봄 첫 캠핑개시할 곳으로 pick 했습니다! 출발전에 전날 숙취의 여파로.... 애정하는 분당 평양면옥에서 오늘도 평냉 해장을합니다! 술먹은 다음날 평냉이 진짜 진리 ㅠ 곱배기로 먹었어여... 😅 우리가 방문한 위치는 18번사이트, 편의시설 건물 반대편이었어요. 놀이방이있어서 시끄러울까 걱정했지만 방음을 잘해둬서 하나도 소리가 안들렸어요. 다른 사이트들이랑은 분리되어있는데, 바닥 파쇄석이 아니라 둥근자갈수준이었던듯. 평탄화에 조금 신경써주면 좋을듯합니다. 대신에 뻥 뚫린 공간을 독차지해.. 2024. 4. 8.
[캠핑라이프] 23년 크리스마스캠핑 / 청량산 나무네숲 캠핑장 / 경북 봉화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23년도에는 드디어 클캠을 왔네요. 영하14도를 찍으며 미친듯이 떨어지던 날씨는.. 캠핑전날 영하5도까지 급상승하게? 되었습니다.ㅎ 이번 클캠은 경북 봉화에 있는 청량산 나무네숲 캠핑장을 방문했어요. 도로를 지나가다가 뜬금없는 길로 들어오면 굴다리가 있고 이를 통과해서 올라오면 이렇게 입간판이 보여요. 왼쪽길로 올라가면 매점과 본진..?이 있구요 ㅋㅋ 오른쪽길로가면 잣나무존이 있습니다. 무인매점 건물입니다. 쓰레기봉투가 비치되어있고, 릴선, 등유난로, 등유통, 화로대, 버너, 팩망치 등이 비치되어 있어서 실수로 못챙긴 물건이 있어도 대여해서 사용가능해요! 무인매점엔 이것저것 판매한답니다? 크진않지만 이것저것 다있어요 !ㅋㅋㅋ 나무네숲 캠핑장은 미니언즈 로봇 조형물들이 곳곳에.. 2023. 12. 26.
[캠핑라이프] 23년 12월 첫 솔캠/ 용인자연휴양림 / 이타카 벙커돔 그랑데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캠핑을 작년에 시작했는데, 어쩌다보니 와이프없이 올해 첫 솔캠을 가게됬네요. 기존 가지고있던 리빙쉘인 코베아 몬스터를 처분하고, 돔텐트인 이타카 벙커돔 그랑데로 기변했습니다. 좀 가볍게 다니고 싶은 마음에.. 3.8 × 3.8 m의 이타카 벙커돔 그랑데. 일단 출발 전에 든든히 먹어둡니다. 보통 2시 체크인으로 들어가게되는데, 체크인하고 피칭하고 점심먹으면 배고파요...많이... 그리고 보통 매너타임이 10-11시 이므로 5-6시에는 저녁을 먹어야 원활하더라구요. 집근처에 있던 백반집을 가봤는데 왜 사람이 많은지 알겠네요. 반찬도 많고, 김치찌개 시켰는데 맛도 좋고. 담엔 와이프랑 만원짜리 우렁쌈밥정식 먹어야겠네요. 가게된 곳은 용인자연휴양림입니다. 집과 회사와 멀지않아 한.. 2023. 12. 4.
[캠핑라이프] 23년 10월 / 가을캠핑 / 여주 호수산장캠핑장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날씨가 화창한 10월중순 금-일 2박3일간의 캠핑을 갑니다. 날씨가 미쳤죠?ㅎ 퇴근길은 눈누난나, 퇴근박는 더 룰루랄라~ 사이트도착해서 숯불에 구워먹은 이베리코. 레드와인에 이베리코는 가을에 반칙입니다. 몰리두커 더 복서 챙겨갔는데... 사진엔 없네요 ㅎ 텐트피칭샷 밤이라 어두운데, 야전침대 구매로 인해 이너텐트는 안쳤습니다 (귀찮...) 이제 이너텐트는 안녕~ 장작과 함께한 불멍 불멍은 참좋지만 가을에 하면 유난히 더 좋은 것 같아요. 칼각으로 잘 피칭된 코베아몬스터 우리의 잠자리를 지켜줘. 다음날 일어났는데, 도로가 바로 옆이라 차소리가 시끄럽더라구요. 완전 붙은건 아닌데, 캠핑장이 보통 산속에 고요하게 있어서 도로랑 조금만 인접해있어도 수면의 질이 떨어집니다. 아쉬움 .. 2023. 10. 23.
[캠핑생활] 마운트리버 야전침대 구입기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야전침대를 구입하게 되었네요!ㅎㅎ 야호캠핑 분당점에 방문해서 실제로 누워보니 편해서 구입했습니다. 마운트리버사의 야전침대이며, 방문목적은 와이드코트를 보러갔으나 저희 부부는 둘다 체구가 크지 않은 관계로 클릭코트 기본모델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와이드코트인줄 알고 제가 누워보면서 봐봐 와이드코트가 넓지했는데 클릭코트 였어요....-_-;) 헬리녹스 코트원 값의 절반가격이며, 네이처하이크 등의 저렴이는 좀 부실한 이슈들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콜맨... 그냥 너무 무겁대서 포기 ㅋ 그리고 저희가 구매한 결정적이유는 전용 토퍼가 있기 때문이죠. 언박싱 갑니다.... 클릭코트 2개와 쿠션매트 1개를 사왔습니다. 쿠션매트 재고가 하나뿐이라서... 와이프에게 양보.. 2023. 10.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