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캠핑라이프

[캠핑라이프] 24년 5월 봄 솔캠 / 한반도 솔숲쉼터캠핑장 / 영월 / 넓은사이트 간격 /데크사이트

by 꼬마박사무니 2024. 5.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오늘 방문한 곳은 영월에 위치한 한반도 솔숲쉼터캠핑장입니다.
24.5.19-20 (일월 1박) 이용하였습니다.



[네이버 지도]
한반도 솔숲 쉼터
강원 영월군 서강로 1159-93
https://naver.me/xHntnomJ

네이버 지도

한반도 솔숲 쉼터

map.naver.com






이 곳은 약천암이라는 절 뒤에 위치해있고,
올라가는 경사가 꽤?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영상을 보면 꽤나 누워서 올라가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올라와서 매점있는 관리동건물앞에 세우니
아래있는 푸른 잔디와 솔숲이 펼쳐져서 벌써 기분이
좋아졌어요 ㅎ







올라가는 길이 보입니다.
푸릇푸릇 기분이 좋아요.








제가 이용한 사이트는 한반도구역의 5번 사이트였습니다.

일요일방문이라 그런지 한산하고 좋았어요.
저빼고 한팀 더 있던것같은데 마주치지도 않았네요.










5번사이트 아래서 바라본 뷰
솔숲으로 되어있었고 4시쯤 늦게 입실예정이라
타프도 없이 갔는데 탁월하게 편한 선택이었다는 ㅎ








5번 사이트에서 아래 운동장 내려가보는 잔디밭뷰가
너무 예쁘죠?
더워지면 팩박기도 귀찮은데 데크가 짱입니다.
그래서 데크팩도 두고왔구나...;










더워지면 찾아오는 폴러투맨의 계절이 왔습니다.

제가 처음 구매한 텐트인데 너무 가볍고 넓고 편해요 ㅎ











데크간격이 좁아 오징어데크팩으로는 좁을듯하고
나사팩을 박아야할 것 같습니다.

(둘다 두고와서... 이쁘고 짱짱하게 피칭은 못했지만,)
솔캠은 편한게 최고입니다 ㅋ






사이트 구축완료후 의자에서 바라다 본 하늘,


오늘 날씨 너무 좋네요 ㅎ

캠핑하고 싶은 날씨!






매점은 무인으로 운영되며,

카드/현금 둘다 가능합니다.






골프연습도 할 수 있네요?

골알못아라 아쉽지만,
누군가에겐 근질근질함을
해소해 줄 수 있겠죠 ㅋㅋ








매점과 화장실있는 관리동인데,
솔로스터브도 빌릴 수 있을듯하네여.
다음 방문엔 미리물어보고 화로대 두고와야지 ㅎㅎ








오는길에 영월편의점에서 구매한
영월동강막걸리🍶

맛이 죽입니다.


알쓰지만, 너무 맛있네요.






간단하게 집에서 챙겨온 밀키트,
양념갈비살과 파채무침
막걸리와 딱입니다.

먹다남은 전도 싸와서 맛있게먹었는데,

사진이없네요;;






다음날 아침에 내려먹은 드립커피백
선물받은 바샤커피예요.

이게 커피계의 에르메스라는데 흐흐..
나와서 먹으니 너무 맛있습니당 ☕️☕️






가볍게왔다 가볍게 다시 짐을 싸서 떠나봅니다.

오늘은 오후출근이거든요 ㅋㅋㅋㅋㅋ
이제 본업하러 돌아가봅니다.





돌아오는길 덕평휴게소에서 오뎅꼬치우동하나
흡입해주고, 진짜 출근하러갑니다.



오늘도 즐거운 캠핑생활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