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여행36

[국내여행]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웰니스 리조트 후기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오늘은 장인어른 생신기념 강원도 정선파크로쉬 웰니스 리조트에 왔어요. 조용한 쉼을 목적으로 하는 이곳에 왔습니다. 저희 방은 숙암트윈으로 기본방이예요. 이것부터 보시죠~ 현관에서 봤을때 깔끔한 외관과 큰 창이 보입니다. 나무와 돌을 많이 사용한 파크로쉬 리조트이며 바닥은 나무마루 소재로 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네츄럴 우드 색상을 많이 써서 그런지 편안한 느낌을 주네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화장실쪽 벽면이며 침대방향과 돌벽을 통해 깔끔하게 공간분리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어메니티는 요즘엔 다 리필용기로 되어있군요. 왼쪽은 변기가 있고 오른쪽은 샤워기가 있습니다. 파크로쉬는 1층 아쿠아클럽에 목욕탕이 있는데 그쪽을 많이 이용하게되어 샤워실은 많이 사용하지는 않았습니다. 트윈베.. 2023. 5. 18.
[국내여행] 시그니엘 서울 호캉스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주말에 운좋게 회사 휴양소가 당첨되어 다녀온 시그니엘서울! 당첨률 0%에 수렴하는데 기운이 좋았던것인가..ㅋㅋ 상당히 할인된 가격에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입니다. 요약한 이용포인트는 아래와 같네요! 1. 주차: 지하2층 11번 기둥 (더 지하층도 11번기둥근처) 2. 로비 및 라운지: 79층 5-8시 (샴페인 이용) 3. 뷰, 욕조 옵션: 시티뷰, 한강뷰 (각 6.25만원씩 추가) 4. 각종 서비스: 다림질 2벌, 공청기 대여, 웰컴티 로비인 79층에서 웨이팅하며 밖을 바라봤더니 석촌호수의 서호에 롯데월드가 보이네요. 일월 숙박임에도 사람이 많아서 꽤 기다렸습니다. 미리가시길..ㅠㅠ 체크인은 3시이며 시티뷰객실인데, 4시입장하면 욕조가 세미한강뷰전망으로 주시겠다고해서 라운지에.. 2023. 4. 11.
[국내여행] 어쩌다 부산당일치기여행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지난주말에 부산을 다녀왔는데요. 어쩌다보니 금요일밤에 도착해서 국밥한그릇 먹고 쉬고 다음날인 토요일에 하루종일 돌아다니고 밤에 기차로 올라도게 되었습니다.. 2만5천보 걸은 후기!ㅋㅋ 금요일밤에 도착한 아스티호텔 부산역 앞 신창돼지국밥 와이프 출장으로 먼저 부산에 와있었는데 식사를 따로 해결해야하는상황이라 왔어요. 옆에 본전돼지국밥이 더 유명한대, 이곳으로 고우! 돼지국밥 옵션이 다양합니다. 저는, 5번인 섞어를 주문하였으나... 우선 밑반찬 세팅 깍두기, 배추김치가 김치종류로 나오고 양파,마늘,청양고추 삼총사 부추 아니 정구지가 나오네요 ㅋ 섞어시켰는데 고기만 나온 참사... 배가 고팠길래 그냥 별말없이 먹었어요 ㅋㅋㅋㅋ 고기만 들어가니 깔끔하네요 맑은 국물맛 사실 저는 .. 2023. 3. 7.
[국내여행] 부산역 초역세권.가성비호텔: 아스티호텔 부산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오늘은 와이프랑 주말 부산다녀온 후기로 부산역 초가성비호텔 아스티호텔 부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저는 아고다에서 예약했고 너무 저렴하게 예약해서 좋았습니다. 아스티호텔은 몇개의 장점이 있는데요. 첫번째로 가장 중요한 위치입니다. 왼쪽에 빨간색 네온사인으로 아스티호텔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부산역 바로 왼쪽에 있는 초역세권 호텔입니다. 위치는 정말 갑입니다. 부산역 도착하자마자 들려서 놀다가 기차타고 다시 서울이나 기타 등 지방으로 돌아갈 수 있는 위치입니다. 두번째로 객실이 가격대비 상당히 괜찮습니다. 엄청 넓지는 않지만, 소파도 있고 테이블도 있어서 사 온 음식을 먹기편합니다. 2차는 호텔안에서 먹는 맥주잖아요? 😄😁 슬리퍼와 가운이 준비되어 있고, 꽤 넓은 옷장이 있.. 2023. 3. 4.
[국내여행] 2023년 설날 재오개캠핑장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2023년 두번째 동계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설날연휴예요~ 예약은 3주전에 한것 같은데... 왜 하필 예약일이 슈퍼영하권..😂 1.24~25일 날씨가 ... 엄청나군요 .. 지난번같으면 취소했겠지만.. 호기롭게 그럼 더 따뜻하게 준비해서 가겠다? 라는 일념으로 준비를 해봅니다..ㅋㅋ 그리고 1박 접대캠이었거든요 ㅎㅎ 초보캠퍼의 접대.. SUV에 짐을 바리바리 싣어봅니다 ㅎ 옴니230 난로도 챙기고 터틀팬도 후배에게 빌렸어요! 추가로, 이번엔 신일 900 팬히터도 빌려왔어요! (얼어죽지않으려는 발악.. 이럴거면 방구석에있지..) 저희가 도착한 곳은 충주재오개 캠핑장입니다. 뷰가 끝내주는 캠핑장이라 평소엔 예약이 어렵지만 설연휴라 예약할 수 있었어요. 마지막 2km정도는 비포장도.. 2023. 1. 26.
[국내여행] 새해첫 생일캠핑: 여주 캠핑주막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올해 첫 캠핑을 생일을 맞아다녀왔어요. 1월 생일이라 새해 첫 캠핑이 되었네요! 오늘 캠핑은 1박2일로 가며 여주에 있는 캠핑주막으로 갑니다. 가기전 아점부터 든든히 먹고 출발..! 수원 분당선 망포역 앞 골드스퀘어에 위치한 전티마이쌀국수 노량진의 전설로 싸고 맛있어요 양이 후덜덜 저렇데 2개 시키고 14500원의 혜자가격 요즘 쌀국수 너무 비싸잖아요. 해장으로 딱! 캠핑주막에 도착하자마자 캠지기 갱얼쥐 하릿이 맞이해줍니다. 사이즈가 큰 리얼푸들인 것 같네요..? 맞나;; 멀리서 뛰어오는데 말인줄 알았어요. 흔들렸지만 니가 너무 귀여워 참을 수 없었어 주막사이트 4번이 오늘의 우리집 짐을 대략 내려놓고 피칭을 시작해봅니다. 제대로 나온건 코베아몬스터사고 처음인 것 같네요ㅎㅎ.. 2023. 1. 10.
[국내여행] 23년 해돋이 호캉스: 인천 네스트호텔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오늘은 23년 새해맞이이자 와이프생일이라 인천에 있는 네스트호텔로 호캉스를 왔어요! 네스트호텔은 인천공항이 있는 영종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출과 일몰을 둘 다 룸에서 볼 수 있는 호텔로 유명했어요 네이버지도 평점 별점 ★4.44/5이더라구요. 예약한 룸은 디럭스오선뷰였어요. 저 창을 통해서 일출과 일몰을 둘 다 볼 수 있답니다. 저희는 평일 오후 6시넘어서 도착해서 일몰이 지는건 볼 수 없었어요ㅠ 그래도 침대방향이 창으로 그대로 나있어서 좋네요! 방구조가 조금 독특한대 배치를 잘해서 효율적인 동선이 나왔어요. 저 소파베드 공간도 넓어가지고 티비보면서 앞에서 음식먹기도 좋았어요. 한쪽에 깔끔하게 바와 냉장고가 위치해있어요. 얼음바켓도 있는데 복도에 ICE Machine Ro.. 2023. 1. 5.
[국내여행] 10월마지막주 홍천강 부부동반 힐링여행, 나래쉼터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무려 4부부와 새로태어난 쪼꼬미 아가와 함께 놀러간여행! 위치는 홍천강인근입니다. 홍천군이며 춘천밑에있네요 나래쉼터라는곳인데 네이버로 찾아도 나오고 저희는 에어비앤비 예약하고갔어요. 2층에있는 의자 도란도란 수다가능 2층의 싱글침대2개 가족 친구들 오기 모두좋아요 전기스토브랑 히터도있음 야외수영장풀? 아이들있는집은 좋아할듯하네요 저희는 10월말에와서 추워서 패스 ! 바베큐장에서! 환풍구도있어서 숯냄새빠지고 개수대도 있어서 야채씻고 그릇닦기 너무편해요 저렴이 화로대가져와서 할로윈기념불멍 나중엔 불이 샌거같아서 밖에로 뺏어요 돼지, 새우, 양고기 크로스 오뎅탕에 물떡까지 ㅋ 야외 불멍존이있어요!! 이거에 반해서 온..ㅋㅋ 나무식탁감성미쳣다. 저 큰 불이나오는 스토브는 여기서 제.. 2022. 11. 4.
[국내여행] 아산 데이트 (ft.지중해마을, 현충사)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오늘은 급 아산으로 지중해마을 데이트를 떠났어요. 무작정 달려온 아산지중해마을 디스플레이단지 근처더라구요. 지중해 느낌뿜뿜? 그냥 짝꿍이 먹고싶어서 들어온 쭈꾸미집 탕정쭈꾸미 오 요기 미역국도 맛있다 쭈삼 2~3인 양이라고써있는데 32000원이래요 쭈꾸미양도많고 적당한 불맛에 매콤한맛 야채보다 쭈꾸미가 많아서조음 삼겹살도 훈제라 아주맛남ㅋ 철판아니라 해서나옴. 여름이라 안더워서 좋네요 철판쭈꾸미메뉴도있음ㅋ 소복한 계란찜 맛잇당 밥먹고 난뒤 시킨 볶음밥 2천원 가져가서 다볶아다 주시니깐 굿굿 더운날씨라 아주 쾌적하네요 ㅎㅎ 매운거먹고 바로근처 2블럭옆에있능 커피예술 검색해보니 이뻐서들옴 아아 2잔이랑... 포크가있다는건 크로플을 먹기위한거시다. 결혼준비로 다이어트중인데 오늘 .. 2022. 8. 6.
[거제통영여행] 통영 스탠포드호텔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오늘은 숙소를 통영으로 옮겨 스탠포드호텔로 왓어요. 2룸에 방하나 침대 방하나는 온돌이었어요 화장실도 두개 거실화장실은 욕조가 있었어요 깔끔. 거실에는 소파와 뷰가 굿! 깔끔한 오피스텔 느낌 주방보이는모습 안방도 오션뷰! 안방화장실은 샤워부스로 구성되어있는데 정말컸어요 온돌룸인 작은방 베란다밖으로 보이는풍경 지하1층에 위치한 헬스장 밖에 산책로도 너무 잘되있어서 힐링여행됫어요 ㅋ 오늘은 귀찮아서 엄마이모랑 프랭크버거 시켜먹었는데 다들 만족하심 ㅎㅎ 호캉스하고 가네요~ 밤에는 통영맥주에서 사온 수제맥주를 마셔볼까 2022. 6.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