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여행

[국내여행] 2023년 설날 재오개캠핑장

by 꼬마박사무니 2023. 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2023년 두번째 동계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설날연휴예요~

예약은 3주전에 한것 같은데... 왜 하필 예약일이 슈퍼영하권..😂



1.24~25일 날씨가 ... 엄청나군요 ..
지난번같으면 취소했겠지만.. 호기롭게 그럼 더 따뜻하게 준비해서 가겠다? 라는 일념으로 준비를 해봅니다..ㅋㅋ
그리고 1박 접대캠이었거든요 ㅎㅎ 초보캠퍼의 접대..




SUV에 짐을 바리바리 싣어봅니다 ㅎ
옴니230 난로도 챙기고 터틀팬도 후배에게 빌렸어요!
추가로, 이번엔 신일 900 팬히터도 빌려왔어요! (얼어죽지않으려는 발악.. 이럴거면 방구석에있지..)



저희가 도착한 곳은 충주재오개 캠핑장입니다.
뷰가 끝내주는 캠핑장이라 평소엔 예약이 어렵지만 설연휴라 예약할 수 있었어요. 마지막 2km정도는 비포장도로인데 날이 많이 추워서 얼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친절하게 미리 캠장님께서 재설해둔 경로를 문자로 보내주셨습니다!


저희가 공유받은 루트는
세성초등학교 찍고 도착후 재오개리475 검색!



사진찍기용 그네뷰




바위사이로 뷰포인트가 형성되있네요.



요기로 해가뜨려나 ㅎ




도착해서 짐을 풀고 집에서 대충 전날에 해든 김치볶음밥을 데워먹었어요. 피칭후 먹는 음식은 꿀맛


그리고 바닥 갈색은 다이소 5천원짜리 3×3방수포인데 이게 있고 없고가 천이차이더라구요. 바닥한기지킴이!
방수포까니까 확실히 발도 안시렵고~ 방수포 안깐 바닥은 모두 얼어붙음..😅




설에 만들어둔 수비드갈비찜도 가져왔어요.
참 이번에 사진에 보이는 800도씨 반합을 샀거든요. ㅋ 저기에 김치통처럼 보관해오니 완전편함.. 신세계
남는음식도 저기에 싸갈 수 있어서 좋네요 ㅎㅎ




밤에는 루미큐브지..
설거지빵 진지한 경기중🤑


팬히터까지 있으니 두려울게 없다.
낮에는 난로에 터틀팬있으니 팬히터까지는 필요없더라구요.
곰돌이 둥절..



코베아 몬스터 텐풍
신일 팬히터가 이너텐트처럼 나왔네요?ㅋㅋㅋㅋㅋ



화장실앞에 왕발이 있길래.. 찰칵




다음날 해가 뜬다아아~
일출보러 요기왔어요!!
뷰가 예술이죠???


새해 소원도 좀 빌어보고 ㅎ!



그네타는 와이프 ㅋ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먹는 커피는 꿀맛
하늘이 맑은에 밖은 영하15도🤪🫢




놀러온 후배부부들이 사온 삼겹살과
쟁여두고있던 부추투하
정육각 삼겹살 맛있네요..



야외+고기+그리들은 진리야...

밤엔 불멍도 하고..추운데도 하고 싶더라구요 ㅋㅋㅋ
나름 놀러왔는데 불멍은 해줘야지..

텐트 다시 들어가서 사케 한잔 더 하고 기절했네요.

여러분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충주재오개도 놀러가보세요ㅋ

동계캠핑 춥고 힘들긴한대 또 그 맛이 있어서..
안간다하면서 또 가고 있네요~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