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여행

[국내여행] 시그니엘 서울 호캉스

by 꼬마박사무니 2023.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주말에 운좋게 회사 휴양소가 당첨되어 다녀온 시그니엘서울! 당첨률 0%에 수렴하는데 기운이 좋았던것인가..ㅋㅋ
상당히 할인된 가격에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입니다.



요약한 이용포인트는 아래와 같네요!

1. 주차: 지하2층 11번 기둥 (더 지하층도 11번기둥근처)
2. 로비 및 라운지: 79층 5-8시 (샴페인 이용)
3. 뷰, 욕조 옵션: 시티뷰, 한강뷰 (각 6.25만원씩 추가)
4. 각종 서비스: 다림질 2벌, 공청기 대여, 웰컴티




로비인 79층에서 웨이팅하며 밖을 바라봤더니 석촌호수의 서호에 롯데월드가 보이네요. 일월 숙박임에도 사람이 많아서 꽤 기다렸습니다. 미리가시길..ㅠㅠ




체크인은 3시이며 시티뷰객실인데, 4시입장하면 욕조가 세미한강뷰전망으로 주시겠다고해서 라운지에서 기다리기로했어요 ㅋㅋㅋ 라운지는 로비바로옆에 있습니다.
아아 한잔 묵으면서 멍때리기


다행히 창가자리가 남아있어 이런 멋진 한강뷰도 보네요.
찰칵찰칵


묵게된 호실은 9385호!
93층이라니!
높다높아
모서리 객실이라 한강이 쬐끔 보일예정ㅋ

따라따라따~




입구쪽을 보면 거울이 있는데 오른쪽 열린 수납장이
세탁물 보관을 맡길 수 있는 통로..?입니다


룸 쪽을 찍은 사진이며 공청기는 미리 대여요청 ㅎ
창문이 안열리니 청정+제습이 필요합니다 ㅠ


매화?가 장식되있으며 깔끔한 객실


오우 창밖이... 시원시원하군요
마치 비행기 탄 기분
왼쪽으로 세미 한강뷰까지 ㅎ


옷걸이, 금고
보들보들한 슬리퍼가 있네요.



티비와 네스프레소머신
각종 주류와 커피잔이 있습니다.
대부분 유료이므로 패쓰...
물은 에비앙2병 넣어주고 저녁5~8시에 턴다운이라는
간단하게 치워주는 서비스가 있는데 물2병이 모자라면
채워주십니다.
에비앙 저만 물비린내 나나요?;;
역시 삼다수가 최고


사무공간 데스크입니다만
저에게는 한낯 야식공간ㅋㅋ



대리석으로 되어있는 욕실


높은곳에 살면 이런기분이군요.



대망의 욕조뷰
세미 한강뷰이지만 기부니가 좋습니다 ㅎ



저녁 5시에 라운지를 갔습니다.
무제한 샴페인을 먹기위해...ㅎ
이전에는 떼땅져였는데 작년부터 뽀므리로 바꼈다고합니다.





샴페인과 스파클링 와인  총 4종이 준비되있네요.


뽀므리 로얄은 비비노평점 3.9점이네요.



샴페인타임!


김부각이 젤 맛있다.


야경 죽이네요.



삶은계란 2만2천원 실화인가...ㄷㄷㄷ
심지어 2개라고 ㅋㅋㅋㅋ



양갈비는 그거에 비하면 혜자네요.


양갈비스테이크 룸서비스 하나 시켜봅니다.




오우 룸서비스..

와인은 집에서 가져온 와인이예요 ㅎㅎ



애프터눈티를 서비스로 주는데 다음날 아침에 달라했어요.
5시부터 샴페인먹을건데, 4시에 늦게 입실해서 마실 시간도 없었구요.
1시간 늦게 체크인이 밀리다보니 마카롱을 서비스로 주셨네요.
티는 너무 상큼하고 맛있었습니다!




전날 맡긴 런더리 서비스를 수령!





아 집에가기 싫다.
비행기 안에 타있는 느낌이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성남비행장 내려가는 비행기가 제 눈높이보다 낮았습니다 ㅋㅋ




호캉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