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캠핑라이프

[캠핑생활] 마운트리버 야전침대 구입기

by 꼬마박사무니 2023. 10.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야전침대를 구입하게 되었네요!ㅎㅎ
야호캠핑 분당점에 방문해서 실제로 누워보니 편해서 구입했습니다.

 

 

마운트리버사의 야전침대이며, 방문목적은 와이드코트를 보러갔으나
저희 부부는 둘다 체구가 크지 않은 관계로 클릭코트 기본모델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와이드코트인줄 알고 제가 누워보면서 봐봐 와이드코트가 넓지했는데 클릭코트 였어요....-_-;)

헬리녹스 코트원 값의 절반가격이며, 네이처하이크 등의 저렴이는 좀 부실한 이슈들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콜맨... 그냥 너무 무겁대서 포기 ㅋ

그리고 저희가 구매한 결정적이유는 전용 토퍼가 있기 때문이죠.

언박싱 갑니다....



 

클릭코트 2개와 쿠션매트 1개를 사왔습니다.
쿠션매트 재고가 하나뿐이라서... 와이프에게 양보 ㅋ


와이프랑 같이 쓸때 고민이 많았는데요.
일단 이미 2인용 자충매트를 쓰고있어서 자충으로 바꾸려면 1인용 2개를 구매해야했고...
발포매트는 움직임이 많아져서 싫었는데


쿠션매트가 딱 끼워지는 방식이더라구요.

사이즈가 클릭코트보다 큰 건 비밀 😅😅

쿠션매트는 와이드코트도 같이 쓸수있는 공용제품이더라구요.




언박싱하니 더 차이가 크죠?
하지만 쿠션매트는 헐렁?하게 포장되있었으니..ㅎ

자충빼고 자충사이즈 쿠션매트를 싣겠네... ;;




하나의 클릭코트의 구성품


가방, 야전침대천, 양쪽으로 들어가는 긴 폴 두개, 다리부분 4개의 구성품, 발...바닥???



두 개를 조립한 버전!


처음엔 스킨이 짱짱하다는 리뷰를 많이봐서 이렇게 하루정도 펴보고 누워보려구요~




토퍼까지 씌운버전과 비교


위아래로 딱맞게 들어가니 좋네요.




옆에 핸드폰을 넣을 수 있는 파우치까지 있네요.
스마트폰, 워치, 에어팟 넣어두면 딱일듯!


누우면 진짜편해요 ㅎㅎㅎ

고민중이신분들은 어서 지르시길...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


다음주 캠핑가는데 어서가고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