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미국 캘리포니아 신혼여행

[해외여행] 미국 캘리포니아 신혼여행#1: Excellent Flight Korean Air

by 꼬마박사무니 2022. 1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오늘은 미국캘리포니아로 신혼여행을 떠나는날입니다ㅎ
결혼하고 2달여만에 가게되는 신혼여행이네요.

더 특별한것은 따로가는 신혼여행이라는겁니다 ㅋㅋ
와이프 출장으로 샌디에이고가 계획되어있었고, 끝나는 일정에 맞춰 제가 따라가는..
즉 따로가는 신혼여행 (경비절감😃)

저는 우선 인천공항으로 이동할때, 차량으로 이동하였고 (신혼여행이니 짐도많을거고 택시나 버스보다 편리함이 우선이라생각됨) 주차비를 절감하고자 외부 주차대행업체를 이용하였습니다.
제가 이용한곳은 노벨파킹센터!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1. 합리적가격: 10일간 7만5천원 (4일까진 9천원 5일째부턴 박당 5천원)
2. 실내주차: 전용주차빌딩으로 해풍이나 비의 염려x
3. 직접주차: 제가 주차장 직접주차하고 차키를 제가가져가니 누가 사용할까 의심없음
4. 공항픽업: 대려다주고 대리러오십니다 ㅎ

내돈내산이며 광고아님:

오랜만에 공항도착후 들어옵니다.
모바일체크인하고 셀프백드랍이용하니 사람이 점점 필요없어진다는 생각이드네요 ㅠ


면세점 카카오프렌즈스토어에서 본 작고하찮고귀여운 모형 ㅋㅋㅋ

얼큰바지락칼제비로 뜨끈한 k기강잡고 출발ㅋㅋㅋ


커피한잔 먹고 기다려서 탑승해봅니다.

이런사진 촌스럽게 누가찍나했더니 오랜만에 뱅기타니..
언제또찍어..하면서 찍고있는나..

여보야 기다려! 내가갈겡
LA에서 렌트해서갈겡


출발한지 한두시간지났나 식사타임.
비프스튜 선택, 레드와인도 한잔먹는다.

멜라토닌도 먹었는데 한30분 쿨쿨자다가 일어남..

다들 자거나 조용해진 분위기
할거없어진김에 유심이나 바꿔본다..ㅋㅋ
T모바일 유심으로 사옴.
참고로 미국은 버라이즌-ATnT-T모바일 정도의 점유율이라 보면된다. SKT-KT-U플러스정도랄까..?
근데 T모바일 NTM으로 바뀐지가 좀됬는데... (sprint와 합병후 뉴티모바일) 예전건가...ㅋㅋ

텐트밖은유럽 유튭에서 압축판 다운받아오면서봤다.
우와 해외백패킹가고싶다는 뽕이차면서..ㅋㅋ

기내 영화인 '장르만로맨스'보고 있는데..

옆자리분이 신라면 컵라면드셨다.

다 아시쥬? 한 명 시키면 냄새폭발이라 연쇄폭발로 다들 시킨다는걸ㅋㅋㅋㅋㅋ
동참함🫠


또 몇시간 지나고 조식도 먹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