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미국 캘리포니아 신혼여행

[해외여행] 서부캘리포니아여행: UCLA, 레이크헐리우드파크, 시타델아울렛

by 꼬마박사무니 2022. 1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LA여행 이틀째가 되었네요 ㅎㅎ
오늘 방문할 곳은
UCLA- 헐리우드레이크파크-시타델아울렛

어젯밤 고민끝에 유니버셜헐리우드는 제끼기로하고,,ㅋㅋㅋ (저희는 놀이기구를 딱히 좋아하진않고 여기까지와서 갈까말까고민했는데 별로 안좋아하는데 인당 14만원을 쓰기엔..! 차라리 아울렛가서 쇼핑하자로 굳힘ㅎ)

숙소에서 차로 15분 거리에있는 UCLA로 왔습니다.
말로만 듣던 UCLA라니! 캘리포니아의 중심 LA에 있는 대학교로 캠퍼스도 너무 예쁘네욤.

주차는 Parking Lot 4번에 1시간 돌아보면 충분할 것 같아서 주차권을 구매해서 사용했어요 ㅎ

그냥 막 찍어도 건물도 이쁘고 날씨도 좋아서 사진이 잘 나오네요!
이쪽은 상징이 곰인지 계속 곰이 마크로 나왔다는..ㅋㅋ 근데 한국처럼 귀엽게 묘사하는게 아니라 진짜 으르르캉캉한 곰!

Royce Hall이라 불리우는 공연예술 홀입니다.
자세히 보면 비대칭이예요. 왼쪽건물은 맨위에 창이 3개/ 오른쪽은 창이 2개
다른 격자도 왼쪽은 3개 오른쪽은 2개네요!

막찍어도 예쁜 풍경들
여행이라그런가 명문대라그런가 날씨가 좋아서그런가☺️

걸터앉아 인스타각..ㅋㅋ사진

젠스스텝이라고 나름 유명한 스팟
JANNS라는 투자회사에서 만들어서 그렇다는..
6번째 투자회사의 잰스형제중 한명의 시신이 묻혀있다는 미신?이 있어 6번째 계단은 밟지않는다고한다 ㅋ

헐리우드사인을 보기위해 레이크헐리우드파크를 가는길에 투고로 가져온 인앤아웃버거
돗자리깔고 먹으니 꿀맛이었다. 한국에서 챙겨온 스타벅스 돗자리 😃🙂
갓길에 주차를 하고 우측의 공원진입이 가능하다
주차비도 무료라 너무 맘에듬ㅋ


이거 보러 온거 아니겠슴까

비교적 LA다운타운에서 가까운 시타델아울렛을 들렸다.
지도상 LA 우측에 있으며 가장가까우나 프리미엄아울렛은 아니라 명품은없다.
나이키,타미힐피거,폴로 정도의 라인의 옷만 보려던 우리에겐 충분 ㅎㅎ
땡스기빙위크라 사람이 붐비고 있었다!

쇼핑하다 배고파서먹은 타코

콜롬비아아에서 무지막지한 세일..을 하기에
우리는 지나칠 수 없었고 우리것과 가족선물들을 샀다.
혜자 콜롬비아!

정신없이 돌아다닌뒤 돌아오는길에 한인타운에있는 북창동순두부를 가려했지만 너무 늦게 들어올 것 같아 숙소로 돌아와 라면에맥주 김치먹었다.
밤10시쯤먹은 늦은 저녁이라 꿀맛!
호화롭지않은 가성비신혼여행이라 생각하며?
아울렛쇼핑값을 메꾸기위해 ㅋㅋㅋ

오늘도 수고했다 냥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