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미국 캘리포니아 신혼여행

[해외여행] 미서부 캘리포니아여행: 요세미티국립공원

by 꼬마박사무니 2022.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오늘은 가장 운전이 긴~ 산타바바라에서 요세미티쪽에 잡은 에어비앤비 숙소인 마리포사로 이동하는 날이었어요.
마리포사는 스페인어로 나비라는 뜻이라네요.


꽤 멀죠^^;;
마리포사에서도 요세미티입구까지 1시간반 정도걸렸는데 정말 미국은 광활하네요.
가면서 사막같은곳도 많고 ㅎㅎ
요세미티는 해가지면 전등이없고 낭떠러지에 난간도없어 위험하기에 일찍출발해서 일몰인 4시반전에 도착해야해서 엄청 긴장하고갔어요..ㄷㄷ
또한 요세미티 안쪽으로 진입하면 통신이 안터지는 지역이 많기때문에 구글지도를 오프라인으로 받아갔어요!!
정말 자연으로 돌아가는느낌ㅋ


저희는 마리포사라는 지역에있는 에어비앤비를왔고
애플사이다주스 농장을 하는곳에 있는 별장같은 숙소였어요. 너무 이쁘고 넓고 맘에들어서 개추!!


웰컴드링크로 주신 시에라사이더음료
주스는 아니고 알콜7도정도인데 맛있는 화이트와인같았어요. 하나 진짜 사오고 싶었음!



진짜 미쿡별장느낌나죠?
천장 거실등도 사슴뿔느낌가득

화장실도 너무좋고 깔끔!
심지어 바닥난방이예요 대박...

방사진입니다.
방도 널찍널찍해서 좋았어요.
붙박이장이있어서 옷이랑 캐리어보관도 안성맞춤!

안방 베란다뷰 !
미쳤다 ㅋㅋㅋ 저 왼쪽이 애플트리농장
여기서 모닝커피 마시면 끝장나겠다~

벽난로 감성 무엇...
가스난로라 실제 장작은아닌데 장작모양으로 있어서 더욱 운치있었어요.

늦게도착학까봐 미리 산타바바라에서 장봐온 음식들로 해먹은 스테이크와 김치볶음밥!
너무 맛있었어요.

할로윈에 진심인 친구들ㅋㅋㅋㅋ
저런 자이언트해골을ㅋㅋㅋㅋㅋㅋ
밤에 숙소도착했다면 기절했을것같네요.
아마 작업실건물같아요.

화로공간도있는데 한쿡이랑 사이즈가 다름ㅋㅋㅋ


다음날 일어나서 요세미티로 출발합니다.
보통 샌프란시스코에서 오셔서 west입구로 들어오던데
전날찾아보니 마리포사쪽 입구도있더라구요.
이쪽 진입하실분들은 참고하세여.
사람통행료는없으며 차량당 35불!
성수기에는 예약하고가야하는데 저희는 비수기철이라 예약없이 갔어요. 5-6월에 오면 진짜 더 이쁘고 폭포수도많을것같아요.

마리포사 그로브 웰컴 플라자
https://maps.app.goo.gl/1oaKr3QXGteWU1Zi9

마리포사 그로브 웰컴 플라자 · Mariposa Grove Rd, Fish Camp, CA 93623 미국

★★★★★ · 하이킹코스

www.google.com



나무사이즈무엇ㅋㅋㅋ
마리포사는 그리즐리자이언트라는 2400년된 나무가 유명한대 눈이 많이와서 차로는 통행이안되고 트래킹코스가 3시간정도라... 요기는 패스했어요.
대신 웰컴프라자 앞에서 사진만찍음
나무사이즈가 ㅋㅋㅋ 엄청나네요

나무들 크기가 가늠이되시죠?
비현실적비율ㅋㅋ

그 유명한 터널뷰를 지나서찍은사진
엘캐피탄과 하프돔이 양옆으로 보이네요.
하늘도 너무이쁘당

어제먹고남은 김치볶음밥+빵으로 샌드위치만들어옴ㅋㅋ
점심은이렇게 때우기

그냥찍어도그림이네요.
사슴이랑 염소, 공작, 다람쥐, 너구리 다봤는데 곰 못봤다고 계속 서운해 한 와이프😁😅

여보, 우리 곰봤으면 지금 이세상에없...

1시간정도코스인 미러레이크트레일을 왔어요.
물이 많고 눈이없다면 레이크에 풍경이 다 비추겠죠?
사실 레이크가 아니라 댐이라네요 ㅋ

그냥 찍으면 그림이구만 크아

눈이 얼마나 온지아시겠죠?ㅋㅋㅋ

사진으로는 가늠할 수 없고, 오기전에는 우리도 잘 기대할수 없던 곳

꼭 나중에 다시오기로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