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전날 과식,과음하고하는 공복유산소 운동

by 꼬마박사무니 2020. 9.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 무니입니다.

 

어젯밤은 주말을 모처럼만에 쉬면서 즐겼어요.

와인 한잔에 치킨윙을 오븐에 돌려 크으~

비밀의 숲2를 보면서 즐겼죠! ㅎㅎ

늦은 저녁이라 장을 보러 마트에 갔다가 뭘 살까 고민을 하다가 귀찮으니 그냥 돌려먹자하고 시킨 치킨윙!

사길 잘했네요 ㅋㅋㅋ

와인도 뭘먹을까 고민고민을 했어요

디아블로 중에 쉬라즈를 살까 까베르네쇼비뇽을 살까 한 5분을 고민했지만..ㅋㅋㅋㅋㅋ

까베르네 쇼비뇽은 먹어봤어서 쉬라즈를 산 결과 대박 성공

맛있네요. 배고파서 그런가...

 

 

그렇게 즐거운 밤을 보냈지만.....

 

오늘 아침 그 댓가를 치뤘죠

아침에 늦잠자고 일어나서 밖에 운동하러 나갈까? 귀찮은데 생각을 한참하다가 

유튜브로 홈트를 했어요. 먹은거 태워야하니..

 

뭘 보고 따라할까하다가 하게된 권혁님의 영상

 

www.youtube.com/watch?v=CYcLODSeC-c

 

그렇게 운동을 열심히 하고 씻은 후에 다시 아점을 먹었답니다..ㅎㅎ

그래도 전날 먹은거 좀 빠지는 느낌이라 좋네요.

 

주말 하루 잘보내세요~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