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병환자의 유럽여행

2020년도 스페인 여행준비 (1): 마드리드 숙박편

by 꼬마박사무니 2020. 1. 11.
728x90

안녕하세요 꼬마박사입니다.

 

글을 썻는데.. 날라가서 다시 쓰게되네요 후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시 저장을 하면서 잘 써야겠습니다;;

 

내용은 스페인 여행중에서도 마드리드 숙박 예약입니다!

저는 2주간의 일정을 잡을 수 있어서.. (졸업 전 백수기간!) 온리 스페인여행으로 준비하게되었습니다.

여러군데 왓다갔다하면 여행답지 못한 여행을 할 것 같아서... 그리고 스페인 겨울에 가기에 따뜻하고 좋은 곳이랍니다.

티비 여기저기를 틀어도 홈쇼핑에 스페인관광이;;; 지중해성 기후로 따뜻함을 자랑하기 때문이겠지요.

 

제가 고른곳은 마드리드 한인민박으로 유명한 "라꼬마 베이직"입니다.

 

라꼬마 베이직의 장점은

 

1. 접근성 (솔광장에 위치하여 도보 3분거리로 매우 가깝게 위치하며 이동하기 좋습니다. 저처럼 근교 놀러다니실분~)

 

2. 심미성 (예쁩니다. 다른 한인민박은 할머니 이불...?이라고 하긴 뭐하지만 조금 연식이 된 스타일로 느껴지는데. 요기는 인스타 감성의 화이트 화이트 합니다..ㅋㅋㅋ 저는 이런걸 좋아하기 때문에... 개취니 확인 필요!)

 

3. 가성비 (가격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저는 혼자 여행하기 때문에 4인 도미토리 위주로 알아봤는데요. 한인민박은 아침식사도 주기떄문에 하루종일 여행할 관광객에게는 상당히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는 내돈내고 아침도 맛난거 사먹을껀데? 하시면... 패쓰..)

 

그리고 플러스 요인으로 사장님이 친절하십니다.

이건 약간의 이유가 있는데요.

 

저는 4인도미토리 남성으로 4박을 예약하려던 상태였는데.. 왠걸 인기가 너무 좋은 나머지 자리가 없었습니다..-_-;

다른 숙소를 알아보려던 와중 2인실을 2명이서 쉐어해도 되겠냐라는 제안을 하셨고 저는 흔쾌히 수락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4인도미토리가 박당 33유로인데, 2인실을 박당 40유로에 제공해주셨기 떄문입니다.

박당 7유로 상승으로 삶의질이 올라가다니.. 럭키합니다 ㅋㅋ 저는 가성비를 많이 따지기 때문에 ;;

이러한 점은 숙소예약 홈페이지에서는 확인하기 쉽지않을테니 카톡으로 문의를 먼저 드리는걸 추천해요

 

홈페이지: http://lacomaspain.com/

카카오톡: lacomaofficial

 

다음 사진은 제가 제공받기로 한 스탠더드 트윈의 예시 사진이랍니다. 훌륭하죠?

 

 

 

라꼬마 베이직은 30유로를 예약금으로 미리 받으니 확인하시구요.

체크인시간은 15시부터, 체크아웃시간은 11시까지입니다. 일정 짜는데 참고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저같은 경우가 있을까봐 알려드립니다.

저는 루프트한자항공을 타고 프랑크푸르트 2시간 경유 후 밤 12시에 도착하는 일정입니다.

체크인마감이 밤 12시인데 저는 그럼 못들어가나 하고있었는데,, 레이트체크인비용 (10유로)를 내면 받아주시더라구요

다른 손님들 시간에 방해가 되기 때문에 하는 정책이라 이해가갑니다.이렇게 이용할 경우 택시를 이용하여야 하며 고정 30유로의 금액을 추가 지출해야하니 확인 꼭 하세요! 저는 그럼에도 라꼬마 베이직을 선택합니다.ㅋㅋ

 

그럼 1월30일부터 실제 여행을 하고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