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2020년 3월 셋째주 집밥모음

by 꼬마박사무니 2020. 3.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 무니입니다.
이번주는 코로나로 집에 박혀잇었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일요일밤이 가고있네요 ㅜㅜ

급 주말 뭐먹었지라는 생각이 들어 주말간 먹은 음식을 올려봅니다!

스팸을 그닥 좋아하지않지만 있어서 만들어먹은 스팸알리오. with 맥주 (블루웨이브 캔)
유튜브의 폐해입니다.
스파게티 만드는 영상을 보고말았어요

주말 아점은 라면이라며
닭가슴살을 먹기싫어 라면에 넣은 패기....

처음으로 양지 쌀국수 만들어먹어봣어요.
조 오른쪽에 있는건 스리라차 소스예요.
도대체 왜 숙주나물은 안팔아서 숙주나물없는 쌀국수 ㅋㅋ
치킨스톡만 있으면 쉽게만드네요.
피쉬소스가 없어서 같은 생선이지하며 까라나액젓넣은나
첨엔 거지같은 맛이나서 1박2일의 까나리이~ 하고 정줄놧었는데 좀 끓고 향이 날라가니 묵직한 쌀국수 소스맛이나네요. 띠요옹

마지막 저녁은 돼지곱창볶음 덮밥 입니다.
전 배운사람이므로 계후2개를 올렸죠...

지금 팔굽혀펴기하면서 이거 안먹었으면 안해도되는데 반성중입니다.ㅋㅋㅋㅋ ㅜㅜ

다들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