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나트랑여행] 23년 9월 (나트랑여행 1일차)

by 꼬마박사무니 2023. 10.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결혼1주년 기념으로 온 베트남 나트랑여행!



밤 10시10분 제주항공 비행기를 탑승하려했으나..
40분정도 늦게 출발지연됬어요.
1시간은 동남아노선 애교라는걸 알고있었기에 별 상관없었어요 ㅎㅎㅎ

체크인 미리안해둬서 따로온건 쫌..;

도착한곳은 캄란국제공항! 새벽 2시쯤 떨어져서 퓌곤..


미리 네이버예약으로 하고온 택시가 마중나와서 편하게왔어요. 21500원이며 tourplat에서 했어요.
카톡으로 미리 영어 연락도되서 좋아요 ㅎ

도착한 숙소는 시내저렴이 숙소,  Lemore hotel

르모레인가 르모어인가...어플마다 이름이 다름ㅋ


다음날 바로맞은편에 위치한 CCCP커피에 왔다.
환전하러 나왔다가 돌아오는길에 커피를 잠시사러 들렀다.

나트랑 환전은 vp bank를 쓰면 트레블월렛 무료라고 블로그글들을 많이 보고 갔었는데, 어차피 베트남동 저렴하니 별의미없다고 생각되서 가까운곳에서 환전했어요.



제가 한곳은 티앤푸약국 맞은편




호텔 맞은편에 있는 CCCP커피에 들렸습니다.



모닝 코코넛커피 테이크아웃.

이거 존맛입니다.
달달한 커피안좋아하는데 몇번이나 홀린듯이 사먹었네요.



점심으로 안토이에 왔습니다.

르모어호텔 위치가 다시한번 좋다고 느끼네요.




일단 기본쌀국수 한그릇 먹어주고...




모닝글로리 볶음 맛있어요.




볶음면은 쏘쏘..

추천은안함 ㅎ
다들 분짜세트 드시는듯한?


에어컨 켜진 식당이라 덥지않았어요.




다시한번 들린 CCCP커피에서 망고스무디와 블랙커피

망고스무디는 달달 존맛, 블랙커피는 원두가루맛이 느껴지는 쓴맛..;; 물타마셨어요 ㅎ




커피한잔 먹고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Well SPA에 방문했어요.
카카오톡 채널: well spa
로 미리 예약하고 갔고 20%할인!


오일 종류고르고 한국어 설명되어있어요.
진짜 경기도 나트랑시 ㅋㅋㅋㅋㅋ

내주시는 차도 맛납니다.




발 한번 닦아주고...
부추보다 큰 풀들이 한가득 들어있네요 ㅋㅋㅋ



마사지 90분동안 너무좋았어요.
아로마마사지 선택했는데 핵조음ㅋ
끝나고 나서 차도 주시고 만족도 조사도 해주십니다.

마사지 팁도 포함된 가격이라 신경쓸 필요가 읍씀!


짭크록스매장!

2개합쳐서 3만원정도...
두개에 60만동이넘으니 첨에 돈계산할때 20나눠야하는데
0하나만빼고 10만 나눠서 눈탱이 맞은거아니냐고 돌아오면서 궁시렁거렸어요..ㅋㅋㅋㅋ
저희는 짐최소화로 기내용캐리어만 들고왔기때문에
여기서 크록스 구입!

슬리퍼따위는 들고오지 않는다!


걸어서 나트랑해변으로 갔어요.
나름 한국에서 산책에 미친 부부인데 베트남은 습하니깐
조금만 걸어도 덥네요.

저 멀리보이는 빈펄랜드



구입한 크록스 세뚜세뚜.


바닷가 옆 레스토랑에서 맥주먹기
베트남은 시원한 맥주를 잘 안줘서 얼음넣어달라고
자꾸 말하게 되더라눈..ㅋㅋ



오징어튀김까지 야무지게먹기.



빈산해산물식당에 가려다가 은근 평이 안좋아서...
찾아보고 오게된
https://maps.app.goo.gl/5427fwTWFaqJcNzW9

Quán hải sản Củi | 해산물 레스토랑 - 스테이크 - 베트남 요리 · 135 Hồng Bàng, Tân Lập, Nha Trang, K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저 멸치튀김볶음? 같은건 짭쪼름하니 완전 맥주안주였다.



해산물 구경하기
수족관인가보오..




맛조개볶음!
모닝글로리가 듬뿍들어있고 맛있다.
저 간장은 어딜가든 기본으로 주네


새우볶음밥!
말해뭐해 맛있다 ㅋㅋㅋㅋ
크랩양념에 비벼먹으려고 시킴!



페퍼크랩.
나름 살이 많았고 양념이 미쳤다.
굴소스듬뿍들어가서 이거 맛없다고하기 어려운 그런맛
감칠맛의 향연이다.




배꺼트리기용 야시장 관람.
바닷가쪽에 위치해있으며, 망고커피찍고가면 입구다.
https://maps.app.goo.gl/rGGTcsLjPRDBpt8n7

Mango Coffee · 9 Hùng Vương, Lộc Thọ,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한바퀴돌아보고 나가려는데...

망고스무디는 참을수없지!
신선한 아주 맛있는 화학물질이라는 간판을보고...
먹어도 되는거겠지?;;


이렇게 긴~ 나트랑의 하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