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유럽병환자의 유럽여행

[해외여행]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당장 써야한다 (feat. 또떠남)

by 꼬마박사무니 2021. 10.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오늘도 활기찬 주말아침^^을 맞아... 일어나자마자 TV로 유튜브 보는나 놈...

 

제가 즐겨보는 또떠나는 남자 또떠남 님의 유튜브를 보았는데요.

아래와 같은 썸네일이 ! 생각해보니 코로나 이전 항공마일리지 카드 발급해서 열심히 마일리지를 모았는데 코뭐시기가 나타났더랬죠-_-...

그 당시 대한항공은 카드금액 1500원당 1마일리지/ 아시아나는 1000원당 1마일리지 적립해줘서 열심히 모았는데.

대학원생이었던 저는 효율 극대화?를 위해 아시아나 메가마일카드를 발급하고 썻었습니다.ㅋㅋㅋㅋ

 

코시국과 같이 회사를 입사하고, 항공마일리지 카드는 없애버렸지만요.. 시티메가마일리지... 내 인생의 신용카드 족쇄 하나와 이별... 하지만 다른 족쇄와 만남ㅋㅋㅋㅋ ㅠㅠ

 

결론적으로, 대한항공 마일리지 제도개편에 의하면 미국 서부가 아래와 같이 오르고 동부는 더 많은 마일리지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미쳤죠...

23년 4월 1분기부터 적용예정이며, 361일 전부터 예약할 수 있는 항공권은 24년 1분기 여행까지 이전 제도로 가능!

(마일리지 발권은 원하는 날짜에 발급하기 어렵기 때문에, 생각보다 오래남지 않음!)

내 월급뺴고 다 오르는 구나~!

 

더 문제는 아시아나항공은 대한항공이 통합될 예정이라 아시아나의 가치가 더 감소할 수 있으므로 빨리 써야합니다.

더더문제는 나는 아시아나 위주로 모아왔다는거 ㅋㅋㅋㅋㅋㅋ 

 

내 마일리지를 조회해봐야지~ 두둔,,,

2만마일리지가 더 있어야 비지니스 항공권을 발권할 수 있다.

2만마일리지 어디서 만들지...?

 

유럽, 미국 서동부 어디가지??

위드코로나로 여행갈 수 있을까?

즐거운 계획이라도 세워봐야겠다.ㅋㅋㅋㅋ

아참 아시아나는 스타얼라이언스 항공권 발급이 매우매우 좋으니 꼭 찾아봐야함!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길?

https://www.youtube.com/watch?v=XozjVsdp2O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