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여행

[국내여행] 태백 서울닭갈비

by 꼬마박사무니 2021.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오늘은 태백의 서울닭갈비를 다녀왔어요 ㅋㅋㅋ
이름이 참.. 태백의 서울닭갈비라;;
위치는 장성동입니다. 강원태백경찰서인근입니다.

[네이버 지도]
서울닭갈비
강원 태백시 장성시장2길 9
http://naver.me/GCOvjrdT

서울닭갈비 : 네이버

리뷰 61 · 매일 12:00 - 20:00, 시간참고(12:00~14:30, 5:30~20:00)

store.naver.com


태백의 닭갈비는 다른 지역과는 조금다릅니다.
춘천식 닭갈비는 볶음닭갈비인데 반해, 이곳은 국물닭갈비입니다.
탄광촌에서 일하시던분들은 기관지가 안좋기에 씻어내리기위해 국물이있는 닭갈비를 먹었다고하네요.


비쥬얼체크!
깻잎 팍팍에  그리들에 주네용 ㅎㅎ

간단한 찬구성.
집된장!


물닭갈비는 쫄면사리가 국룰이라고 배웟사오만..
처음엔 슴슴하지만 점점 쫄아가면서 찐해지는 국물맛!

볶음밥 맛집이네요. .!!

늘러붙은 바닥을 스크레쳐로 싹밀어주십니다.
고소고소~

한국인의 후식까지 클리어 했습니다 ㅎ



내돈내산. 배터진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