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여행

[국내여행] 제천 달숲캠핑장 글램핑

by 꼬마박사무니 2021.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이번 연휴는 코로나를 피해 제천으로 글램핑을가봤어요~
이렇게 날이 좋을때 야외에서 고기를!!!ㅎㅎ
밖에서 먹으면 다 맛있죠~

캠핑장비가 없는 관계로 글램핑을~
여기는 글램핑장,캠핑하우스, 캠핑사이트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밤나무가 많아서 떨어지는밤을 주워서 구워먹기도 ㅎㅎ



저희가 묵은 글램핑사이트.
2박3일을 보내려합니다.
1박2일은 너무짧더라구요 ㅠㅠ

요론 테이블도 잇어서 너무나 좋구요!
캠핑의자가 타이트해서 엄청편하진 않지만
갬성챙기기

주방도 있어서 따로 개수대로 가지않아도됨! 1구인덕션과 가스버너도 있고 전자렌지에 냉장도까지~ 몸만오면 되는구성이네요.

모기 널 차단하도록한다.
방안에 화장실도있는데 못찍었...

가져간 토마호크를 굽굽해봅니다.

냠냠 고기앤와인은 진리.

불멍도 해보고..
캠프파이어 1만원 추가하면 가능하십니다 ㅋ
캠핑장닭갈비를 파는데 인기가 많은듯해요.
저희는 태백에서 물닭갈비먹구가서 패쓰~

요즘 핫한 오징어게임을 여기서 정주행한다.
늦게 불이 붙더니 화이야하고 활활 타오르네요!
갬성갬성

불멍도 잠시 때려보고..

다음날 점심에 뜬금없이 먹은 군만두와 비빔면.
나와서 먹으면 다 맛있다

당근마켓에서 급하게가산 미니그리들에
소곱창구이!
가운데에 김장김치를 따악!ㅋㅋㅋㅋ


영롱해...!


어제 반만 쓰고 오늘 반을 더 써서 불을 지펴본다.


돌아오는길 덕평휴게소에서 먹은 소고기국밥.

한시간달리면 나오는데 딱이다! (해장잼...)


덕평휴게소 내 핫하다는 카페도 들려서 집으로. 고홈!


제천달숲캠핑장 내돈내산후기

1.장점: 숲속. 모든게 다있는 글램핑. 밤나무감성

2.단점: 동간 간격이 좁아서 소음이... 아이들이 아침일찍깨서 나에게 기상을알려줌.
이것저것 먹을것을 사가느라 텅장이됨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