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여행

[국내여행] 옥천가볼만한곳: 옥천수생식물학습원

by 꼬마박사무니 2021. 9.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추석맞이로 부모님과 옥천을 방문하였습니다~
옥천수생식물학습원은 사유지인 식물원으로 오전 9~12시/ 12시~6시 2타임으로 한타임에 60명만 방문입장을 하고
엄청나게 넓은 부지로 코로나시대에 가기 좋은곳이라 판단했어요~!

일단 수도권에서 출발하였으므로 도착하여 식사 촵촵..
옥천 대박집 방문하여 먹은 생선국수와 도리뱅뱅..
맛은 괜찮았지만 기대했던 맛 그정도... 도리뱅뱅은 빙어라는데 멸치에 고추장바른맛이네요 ㅋ


수생 식물원을 도착함!
대청호를 끼고 있어 이쁠것이라 생각되는데 과연~!?
아 참 사전예약하고 가셔야합니다 60명만 받기에^^.
결제는 현장결제입니다.
http://www.waterplant.or.kr/

수생식물학습원

수생식물학습원, 둘러보기, 체험학습안내, 온라인예약, 커뮤니티

www.waterplant.or.kr

이 절벽은 무엇인가... 하늘이 맑네요!

엄마가 이거 찍으래서 찍었는데 기억안나는 식물...

뷰 미쳤죠? 이건 대청호를 끼고 있기에 가능한!
높은 곳에서 바라봐서 더 이쁩니다 옆으로만 봐도이런데...

크흐 뷰맛집입니다 정말 운전오래해서 좀 피곤했는데 뷰 인정
바람솔솔부니 좋습니다!

요즘 인스타 대세 액자샷도 찍을 수 있게! 풍경이 정말 너무 예뻐요~

아래서 고속보트? 타면서 서핑도 하십니다 평화롭.

여기저기를 봐도 뷰맛집 인정

식물원 가운데에 카페가 있는데 앉아서 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요.
저 위의 하얀 장식은 꼭 결혼식장같은?ㅋㅋ

카페안 사진
사장님은 친절하신대 커피맛은 그닥...ㅎㅎ


내돈내고 내가 즐긴 후기입니다.
전반적으로 경치와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기분전환 하러 가시기에 너무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여유로움을 원하시는분에게 적극추천!


오늘도 부족한 글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