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여행

[국내여행] 경주 여행 숙소: 소소정

by 꼬마박사무니 2021.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코로나가 벌써 1년도 넘게 지속되고있네요.

백신 접종도 이제 슬슬해나가고 있고, 7월부턴 실외 마스크 벗기 가능 등에 따라 조금씩 세상이 바뀔지 모르겠네요.

저도 오늘 얀센 백신을 접종하고 쉬고 있는데, 아직까진 별탈이 없네요 (8시간 지남)

 

올 여름 휴가는 경주로 가려고해요. 작년엔 아예 못갔는데 ㅠㅠ 엉엉..

올해는 경주로 가서 좋은 추억 많이 남기고 오고 싶습니다.ㅋㅋㅋㅋ

그래서 검색해본 경주 갬성한옥들 중 가장 마음에 들어서 예약한 곳은 바로

소소정 입니다.

홈페이지: https://sosojung2020.modoo.at/

 

[소소정 - 홈]

황리단길 중심에서 즐기는 갬성 스파 한옥

sosojung2020.modoo.at

내돈내예: 내돈내고 내가 예약하였으므로 스폰따윈 없습니다 ㅋㅋㅋㅋ

 

황리단길 인근에서 걸어갈 수 있고, 한옥에 침대가 있으며 별채로 프라이빗한곳을 찾다보니 발견!

첨성대, 동궁과월지, 월정교를 슬슬 걸어다니면서 운전 스트레스 없이 걸어다니면서 즐길 수 있는 곳이 숙소의 목적!

너무 예쁜 한옥 전경

 

제가 예약한 곳은 별채1입니다.

 

숙소도 다른곳에 비해 넓고 툇마루에서 반상으로 술한잔 가능할것같네요.

한옥이지만 침대로 세팅되어있습니다.

화장실은 현대식!!

 

2층에서는 카페로 프라이빗하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별채는 참고로 TV가 없는 대신 2층카페에 정수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이 있대요.

여행와서 티비 볼일 없을 것같아서 저는 패스~

 

조식은 브런치토스트/ 떡국 중 택일 가능하네요.

 

 

웰컴티, 공짜 와인서비스 ㅋ, 몰튼브라운 어메니티까지 다 훌륭한 듯 하여..

여친몬에게 칭찬받을만함!

 

1박당 22만원 정도 가격이었는데요. 7월중순 별채1기준

사랑채는 너무 비싸서 30만원이상..ㅠ 그리고 밖에 쏘다닐것같아서 가성비가 나쁜듯 했습니다.

 

저는 2박예약했는데, 연박할인으로 44만원 -> 41.8만원 오예!

 

즐거운 경주여행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 ㅎㅎ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