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여행

[국내여행] 경주 한옥독채숙소 소소정

by 꼬마박사무니 2021. 7.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휴가 첫날 경주로 왔습니다~
저는 2박을 경주에서 할 예정입니다.
아름다운 신라의 야경구경을 할 예정이예요.

숙소를 좀 살펴보다가 예약하고 오게된 소소정!
저는 별채로 예약하였습니다.


달이 차오른다 가자?
제가 묵은 별채1호의 룸입니다.
경주한옥은 찾아보니 침대가 많지않았는데 깔끔한 침대

침대에서 바라본 뷰. 아담

욕실입니다.
바닥이 낮아서 욕조처럼 사용가능해요
전 저 해바라기샤워기??
하늘에서 내려온 샤워기가 너무좋아요..::

방 바로앞 마루.
웰컴드링크를 내주셨어요 시원하고 떡도 하나씩 냠냠
요기서 안더운 밤에 와인까먹으면 좋겠다 생각 ㅋㅋ

조기 세면대 앞에 웰컴와인을 주셨거든요

모스카토 달달~ 와인 개꿀 :)

이틀치 어메니티.
몰튼브라운
전체적으로 이 숙소는 향기에 신경을 쓴듯해요.
우드방향제 향도 너무 상쾌하고 좋고 이 어메니티도 마찬가지.
샴푸/바디워시/모이스처 삼종세트
칫솔.치약은 없으니 챙겨오셔야해요~

방안에 화장실도있어요 저 세면대맞은편
딱 깔끔하게 변기만.


별채 2층에 위치한 카페.
별채는 티비가 없습니다. 어찌보면 좀 심심하고 불편할수도있습니다만 같이온 사람과 많은 대화를 하라는 배려일지도? 저희는 방에서 블루투스스피커로 음악틀고 노래맞추기 하면서 놀았어요 ~

요기엔 네스프레소, 정수기가 있어서 커피를 마음껏 내려마실 수 있어요!



황리단길에 위치해서 지리적 이점 굿굿.
주차도 바로앞에 되서 다행.
주차가 고생이라도군요 황리단길은

그럼 여행 잘보내고갈게요~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