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여행

[국내여행] 대구 여행: 실비찜갈비, 구공탄막창, 메리어트호텔

by 꼬마박사무니 2021. 7.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경주에서 2박후 대구로 넘어왔어요.
1시간정도 운전하면 오는 거리.

대프리카 입성!
로컬분이 추천해주신 식당으로 가봅니다.
찜갈비골목!


동인동에 위치한 실비찜갈비입니다.
동대구역이 숙소인데 가까워서 굿굿

주차장도있어요.
근데 아저씨가 발렛파킹해주심...ㄷㄷ

매운찜갈비 2인분시켰습니다.
매운맛/순한맛/간장맛?? 3개있었던거같아요.

미국산은 1인분에 2만원/ 한우 3만원.

한우부심부리고자 한우로 픽.
2인분 시켰습니다.

매콤한데 뒷끝없는 깔끔한 맛이예요.
맘에듬... 밥비벼 싹싹

위생적으로 좋은곳 같았어요.

배빵빵 만든뒤 호텔 체크인을 하기위해 가게되는데...


듀구두구


임직원 프로모션으로 디럭스예약했는데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받았어요 ㅠㅡㅠ엉엉
성공했다- 스위트룸은 10객실있다고하니 미리가시길추천.
저희는 3시체크인인데 2시에 가서 체크인부탁하고 객실준비될때까지 라운지가있었어요.

오오넓다~

요기도 소파 및 회의공간.
티비가 따로있어서 밤에 미러링으로 넷플봣어요 ㅋ

넓은 화장실 스파도있어요.
바로앞 신세계백화점 러쉬에서 샤워밤 사왓어야했는데

방에도 티비~



네스프레소 머신 구비되어있어요.

웰컴드링크로 스파클링워터와 초콜릿.
저 초콜릿 존맛.. 아래에서 4개 만원 사악한...


쉬었다가 친구만나러 간 구공탄막창.
가게 바로앞에 주차되서 좋았어요.
추억의 맛기차콘..ㅋㅋ
실하네요 막창이!!

찌개 1종류만 팔앗는데 존맛.
역시 맛집은 여러메뉴로 승부보지않는다

다음날아침 헬스장운동 간단히하고 조식때리기!
조식뷔페 인당 39000원인데 플래티넘멤버라 무료 개꿀.

메뉴 너무많고 다 맛있었어요!
수플레케익있었는데 못먹어서 아쉽.

오전 7~10시까지니깐 참고하세요.

지어진지 1년안됫다그래서 깨끗하고 좋았던 대구메리어트


재방문의사 150%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