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여행

[국내여행] 강원도 태백여행

by 꼬마박사무니 2021.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저는 경주-대구를 거처 태백여행을 하고있습니다.

태백에는 여자친구 본가가 있어서 블루베리 농장체험을!

친구부부와 함께 갔습니다 ㅋ


직접 따본 블루베리
국내에서 직접 최초로 기르는 블루베리!
농약없이 쳐서 벌레에 물리지않게 꽁꽁 작업복을 입고따는중

경주에서 35도였는데 태백 25도 ㅜㅜ
천국이로세~
푸르르니 눈이 맑아지네요.

가까이서 찍으니 이렇게 생겼네요
포도송이같죠..?

구매문의는 댓글에..ㅋㅋ

오전에따고 씻고나서 점심먹으로 간 태백산 막국수!
선수촌 전지훈련온 선수들이 많았어요

제가 주문한 물막국수와 감자전 꿀맛!

식후에 오게된 몽토랑 산양목장 카페입니다.

산위에 있어서 경치가 귯굿
차로 오시면 주차장에서 세우지말고 가게입구까지 쭈욱올라오세요!!

저희는 체험은 안하고 카페만갔는데 카페입구로 내려온 산양들ㅋㅋㅋㅋ

산양유아이스크림 쫀맛
신서유기 쿠키같은 느낌이!

저녁으로 간 태성실비식당 두근두근
유튜브에서 하도봐서.. 내돈내산 고고


상차림입니다.
연탄불 구웃~!!


소고기는 180g에 32000원이라는 사악한 가격이었는데요.
4명이서 4인분시키고 추가를 안해서 양도 많아서 놀람 ㄷㄷ
대체 서울에서는 180g이 아니엇나??;;;

어쨋든 너무만족하고 맛있게나왓어요.
먹느라 정신없오서 사진이없네오::


휴가 끄읏~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