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행주산성 국수라이딩

by 꼬마박사무니 2020. 10. 10.
반응형

오늘은 행주산성에 동기랑 국수라이딩을했다.
자전거 안탄지 1년도 넘은것같은디 날씨가 좋은것같아서
도전!

반포GS까지 차로 이동 후 자전거로출발ㅋ
원래는 반미니였는데 추억의 장소가되었다

행주산성까지는 약20km 1시간정도걸렸다.
오랜만에 타서 좀 힘들긴했지만 날이 좋아서 즐기면서 감.
사람많더라..ㄷㄷㄷ 정말 코로나라 오랜만에 나와봤는데
사람들 많이 돌아다녔구나..

오늘은 잔치국수라이딩이었기에~

5천원짜리 잔치국수는 세숫대야같은 큰용기에나왔다
ㄷㄷㄷ
금강산도 식후경 넘마시씀ㅋㅋㅋㅋ
바로옆에있는 카페에서 핸드드립을마셨는데...

에티오피아 아리차 아이스가 7500원;;;
밥보다 커피값이 더나왓지만 맛있었다..

돌아오는길은 너무나 힘들었지만.. ㅜㅜ
멈출수없었다 ㅋㅋㅋㅋㅋ
한방에 와따

그래두 날좋은날 운동해따
내엉덩이는 고통을 느끼지만

어느날좋은 10월 일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