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친구부부가 찾아온 불금집들이

by 꼬마박사무니 2020. 10.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이번 금요일저녁은 친구부부가 놀러왔어요.
올 5월에 결혼한 부부 ㅋㅋ
남편이 학교동창인데, 와이프도 같은학교였네요.ㅋㅋ

오래만에봤지만 금새 친해지고 함께한 술자리


감바스 앤 족발 조합이라고...
와인 추천받아서 샀는데 맛있었어요~!


롱반 샤도네이.
캘리포니아 와인. 홈플러스에서 샀는데 가성비짱짱
담에 또먹어보겠습니다 ㅋㅋㅋ
30분 열어두라고하길래 감바스하기전에 열어뒀는데...

오랜만에 좋은사람들이랑 먹어서 더 맛있던걸까요??


2차는 트라피체 말벡.
브로켄 말벡을 사려했으나 없어서 대체~
이것도 괜찮았어요.!

친구부부가 사온 샤인머스켓+.+
치즈에 꽈자는 제가준비 ㅋㅋㅋㅋ


집들이 선물로 사다준 르쿠루제 컵6종세트
감사감사 +.+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보내서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