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 잇템 리뷰

갤럭시북 이온 도착했어요!

by 꼬마박사무니 2020. 3. 5.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 무니입니다.

며칠전 드디어 갤럭시북 이온이 도착했네요. 

요즘 코로나19 이슈로 인해서 배송지연이 되서 생각보다 늦게 받았어요 ㅜ

하지만 출근하느라 정신이 살짝없어서 오고도 별로 안썻네요;;;

이게 처음 본 언박싱 전 박스입니다.

예전에 삼성제품 주문하면 박스에 넣어주더니 이제 얇은 비닐로 덮었네요..

원가절감인가??

어차피 뜯어버릴거 제겐 중요치 않습니다 ㅋㅋㅋㅋ

 

단촐한 구성!

저는 15인치 이온을 구매했어요. 

이온과 플렉스중에 고민하다가 이온을 선택!

생각보다 플렉스는 태블릿의 기능을 하기엔 너무 무거워서 활용도가 낮을 것 같습니다.

13인치를 구매할 생각은 없었으므로^^...

화이트 블루투스마우스, 전원, 파우치, 유심칩 꺼낼때 쓰는것과 같은 핀 ㅎㅎ

 

디자인은 생각보다 이쁩니다. 

올웨이즈까지는 그렇게 이쁘지않았는데,... 어떻게 보면 삼성제품 느낌이 좀 안나는거 같기도하고 ㅋㅋ

깔끔깔끔합니다.

키감이 너무 얇아져서 불편해졌다는 리뷰가 많았는데요. 저는 얇은 키감을 선호해서 오히려 장점이 되버린;;

그리고 저기 오른쪽에 보이는 파랑색은 지문패드입니다.

로그인은 지문으로 빠르게! 

터치패드 키감도 예전 노트북들에 비해 많이 좋아졌네요!

저 자리에 무선충전이 되요..ㅋㅋㅋㅋㅋ

급하면 써볼까 생각중입니다...

 

디스플레이를 보여드리기 위해 찍은 샷

스페인 론다네요.. 또 가고싶어라

아직 설치한게 없어서 피씨가 엄청 가볍네요 ㅋㅋㅋ

무게도 가볍가볍... 침대위에 던져놓기도 편해요 ㅋㅋㅋㅋ

 

요즘 뒤늦게 빠져있죠-_- 

제가 어렸을떄부터 손예진씨를 되게 좋아했어요. 이쁜데 연기도 잘하시고... 항상 저정도급에서 드라마계를 이끄시는..

연애시대 나오실 때 특히 팬이었는데! 안늙으시네요. 필라테스 10년하셨다는데 대단합니다!

하지만 존예녀를 무색하게하는 리정혁씨.... 존잘남ㅋㅋㅋㅋㅋㅋ

 

요즘 후라이까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저는 갤럭시북 이온을 샀습니다.

QLED에 인텔 아테나 프로젝트 인증에! 성능과 올웨이즈 특성을 모두 잡았다고하는데 저는 만족합니다.

관련내용은 아래의 링크에 잘 정리되어있군요.

참고로 저는 i5에 SSD 256GB, 15인치 모델입니다.

https://lwk24.tistory.com/627

 

삼성, 아테나 프로젝트 인증 갤럭시북 플렉스와 갤럭시북 이온 출시

삼성이 이번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가로로 접는 폴더블만 공개한것은 아닙니다. 또 한가지를 공개했는데 좀 의외로 노트북이었습니다. 삼성이 생각보다 죽쑤고 있는 분야가 노트북인데 국내 점유율은 몰라도 세계..

lwk24.tistory.com

 

플렉스와 이온과 고민중에 이온을 구매하였고, 추후 태블릿이 필요하다면 아이패드를 사기로 마음을 먹었답니다~

 

저는 이제 직장인이 된 몸이라 씻고 누울 준비를 해야겠네요...-_-

여러분 오늘도 행복한 밤 되시길!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