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커피생활] 서판교 나무사이로

by 꼬마박사무니 2023.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오늘은 판교에 있는 스페셜티카페,

나무사이로에 방문하였습니다.

[네이버 지도]
나무사이로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석운로 194
https://naver.me/FwAiciOs

네이버 지도

나무사이로

map.naver.com




가는길에 어? 어디서 많이 와본 곳인데 했는데...
판교의 찐 평양냉면 맛집 "능라도" 를 거쳐왔네요.

그리고 고기리 외식타운이라고 써있는...
요기가 고기리였군!







들어오면서 입구를 못 찍었는데 대형카페입니다.
그런데, 단층으로만 이루어진게 특이했어요.
보통 최대한 크게지으려하는데..

그래서 더 편안한 공간이었던거 같아요.

경복궁에 있는 본점 대신 집근처 드라이브나온김에 온곳.

카운터에는 분주하게 일을 하시지만,
생각보다 복작복작하진 않네요.



외부가 너무 아름답죠?
유럽 정원에 와있는듯하네요.


날씨가 좋아서 힐링하고싶어서 차타고 나왔는데,
나오길 정말 잘했다싶었어요!





이거 사이프러스 나무맞나요?
자연적으로 공간분리가 되다보니 인위적이지 않아서
더 편안하게 공간연출이 되는것같아요.




나와서 마신 커피 한잔씩

왼쪽는 콜롬비아 원두인 카이세도

처음엔 후미에 산미가 튀는듯했지만 조금 얼음이 녹아서 희석되어서인지 은은한 흑설탕같은 단맛이 느껴졌다.

오른쪽 커피는
에티오피아 내츄럴/워시드 블랜드인 봄의제전

요즘 에티오피아 워시드 커피에 빠져있는데
내츄럴 블랜딩이라 감미로운 베리류의 맛과 깔끔함이
조화롭게 다가왔다.

산미가 튀지않아 산미를 싫어하는분들에게도 추천!



실내에는 이렇게 큰 통창으로 되어있어요.

더워서 들어올까싶어서 찰칵.




한잔을 더 마실까싶어서 들어와서 메뉴판을 찰칵.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셨다.





내부 공간에는 이렇게 그라인딩형태와 향미를
음미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매우 만족


그래서 결국 매장에서 아직 먹어보지 못한 게이샤!
를 골라봤다.





고른 원두는 바로

"내가 좋아하는 너는 언제나" 콜롬비아 게이샤 원두
20주년 기념 원두라고한다.





콜롬비아 라스마리아스 농장의 게이샤
이 원두로도 드립이 가능하냐고 물은 나는
파워 E인가...?
메뉴판에 없는 메뉴를 주문함에도 친절히 응해주셨다


일단 향미가 미쳤다,

꽃향기가 터질듯이 튀어나와서 쟈스민인줄알았는데
얼그레이 향이었나 ㅎ

내가좋아하는 커피들에 베르가못 노트가 많이 들어있는데


베르가못이 어떤건지 꼭 느껴봐야겠다:

그리고 나무사이로는 얼음이 매우크고 단단하다.
얼음 개취 매우 만족



내돈내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