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 잇템 리뷰

남자코트 추천, 앤듀코트

by 꼬마박사무니 2020. 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 무니입니다.

 

오늘 소개시켜 드릴 내용은 제 블로그에서 생소한;; 남자코트 추천입니다. ㅋㅋ

이유는 제가 입어보고 너무 좋아서 추천해드리는거구요. 일절 광고비같은건 받지 않는 실제 입어보고 쓰는 후기입니다.

특히나, 저는 여자친구에게 선물을 받아서 너무 잘입고 있거든요. 본인 코트 구매, 남친 선물로도 좋은 것 같습니다.

가격이 착하거든요ㅎㅎ

앤듀, ANDEW 가성비 좋은 브랜드라고 생각하구요. 저는 선호하는 브랜드입니다. 옷도 깔끔하고 가격도 좋고..

 

 

코트의 이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남성 울혼방 세미오버 싱글코트라고 하구요. 착용감 또한 너무 좋습니다.

저는 예전에 산 코트가 겉이 뻣뻣하고 다른것들이 자꾸 달라붙어서 스트레스여서 안입게 되었는데 그런게 없이 너무 부드러워서 좋네요.

또한 안감도 퀼팅? 깔깔이 같은 재질이라 따뜻합니다! 기존의 코트는 너무 추웠는데,, 보온성도 좋습니다. 물론 기존의 패딩에 비할바는 아니겠지만, 요즘엔 패딩조끼랑도 매치해서 많이 입으니 멋살리면서 입기 좋을 듯 합니다.

안감의 참고사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기만해도 따뜻할 것 같죠?

실제 사진도 아래와 같이 보여드릴게요!

 

사진으로만 봐도 이쁘지 않나요? 가격대비 너무 깔끔합니다.

색깔은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블랙,카멜,차콜그레이,멜란지 그레이입니다.

제것은 멜란지 그레이입니다.

아래는 실제 착용 사진입니다.

가볍게 후드티랑 코디해도 좋고, 셔츠나 니트랑 코디해도 이쁩니다.

저는 백화점에서 15만9천원 정도에 구매했는데... 온라인에서는 10만원 이하로 구매가 가능하네요!

한번 사고나면 다시 검색해보면 안되는데... 너무 가격이 혜자네요. 코트 이번 기회에 하나 장만하시는건 어떨까요?

아래 검색사이트 링크 걸어둘게요. 제 사진은 꼭 다리가 없는 사람처럼 나왔네요-_-

 

 

 

그럼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