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 잇템 리뷰

들어는 보셨나요? 머지포인트

by 꼬마박사무니 2020. 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 무니입니다.

오늘 너무 피곤한 하루를 보내서 그냥 자려고했는데,, 드든 이건 정말 유용한 정보라 글을 쓰게되었네요.

저만 모르는게 너무 많은걸까요..ㅋㅋㅋ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나서 공유하고 싶어진게 너무 많네요!

오늘은 후배가 아까 오후에 추천해줘서 사용해게된 머지포인트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머지포인트란?

 

 

라고하는데요.

쉽게 말해서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페이의 개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용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혼자 살고 있어서 편의점을 자주가게되는데요. 특히 맥주 4캔 만원..ㅋㅋㅋ 이외에도 꽤나 갈곳이 있다는 것 정도를 볼 수 있네요. 각종 카페들과, 식당까지~

 

중요한 점은 여기서부터이니 넘기니 마지고 보세요!

제가 왜 이 글을 포스팅했느냐!

티몬에서 8.2만원에 머지포인트 10만원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핵이득

머지포인트 10만원은 그냥 현금 10만원과 동일하게 사용가능하니 엄청난 혜택아닌가요?

 

http://www.tmon.co.kr/deal/2969989618?keyword=%EB%A8%B8%EC%A7%80%ED%8F%AC%EC%9D%B8%ED%8A%B8&tl_area=SALDEAL&tl_ord=1&searchClick=DL%7CND%7CBM&thr=hsa

[타임커머스 티몬] 머지포인트 10만원권 차이페이 결제시 18%할인

차이페이전용

www.tmon.co.kr

링크는 위에 첨부하였습니다. 차이페이라는걸 이용해서 결제해야해서 어플을 두개 깔아야하는 약간의 귀찮음이 있지만.. 요즘 스마트폰 설치가 참 빨라져서 8.2만원 >> 10만원 (무려 1.8만원의 이득)을 쉽게 가져갈 수 있으니 그 정도는 감수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ㅎㅎ.. (머지포인트, 차이페이 2개를 깔으셔야 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머지포인트에 바우처 넘버 입력하고 바로 차이페이는 지웠습니다..ㅋㅋㅋㅋㅋ)

글쓰는 시점으로부터 1일정도밖에 판매 시간이 남지 않아서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얼른 구매하셔야 할 것 같아서 빨리 올립니다!

 

저는 단 한푼의 광고비도 받지않고 제돈으로 유용하여 산 것임을 밝힙니다.

심지어 구글애드센스나 카카오애드핏도 아직 못달았어요...ㅜㅡㅜ

 

 

 

고된 하루를 수고했다며 실행할 줄 아는 멋진 나란 남자..........

죄송합니다.

즐거운 밤 되세요^^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