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소소한일상] 모란역 삼시세끼쭈꾸미

by 꼬마박사무니 2023.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금요일날 매운게 땡겨서 간 모란역 삼시세끼쭈꾸미!

오뎅탕을 기본찬으로 주시는데 후추많이들어가고 매콤한 오뎅탕이네요.. 이거 뭔가 자극적인데 맛있어섴ㅋㅋ
소맥시켰는데 소주만 두잔정도 먼저 먹게되네요.
크흐.. 하면서 먹는 맛



같이간 와이프와 상차림샷.



쭈꾸미는 초벌되서 나와요.
가스불키고 익히면서 먹으면되요.
매운맛단계가 있는데 3단계로.
사장님이 맵부심이 있으신듯하네요.
쭈꾸미는 매콤해야지하면서 매워~하면서 먹는 우리 ㅋㅋ

공갈만두는 서비스같은...?



계란찜도 맛있었구요.
저 떡꼬치에 청양고추 송송썰린거보먼 사장님 분명 맵부심있음...


다음에 스트레스받아서 매운거 먹고싶은날 또 방문예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