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소소한일상] 모란역 냉동삼겹살맛집 깜보

by 꼬마박사무니 2023. 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금요일은 외식과 불금이죠.
지난주 금요일방문한 맛집소개합니다.


업체이름은 깜보이며 김과장고깃집 두번째이야기라고 소개되네요. 김과장고깃집 웨이팅하다가 못들어갔던 기억이 있어서 방문하였습니다!ㅋㅋ😃😃

위치는!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1140번길 24-1
https://naver.me/FgzDdPyj

깜보 : 네이버

방문자리뷰 468 · 블로그리뷰 311

m.place.naver.com









기본 상차림입니다.
파채가 있고 순두부술국같은데에 밥이 말아져있어요.
쌈채소와 마늘기름장, 버섯 감자까지 웬만한건 다~있네요.



앞에 먼저오신 분이 계셨는데 아직 일행이 안와서 먼저 들어가라고 해주신 훈훈함..
그래서 더 기분좋게 방문한 것 같아요!


싸구려 냉동이 아닌 질좋은 한돈을 급냉했다고 적혀있네요. 저는 후추마니아라 후추 뿌려먹었어요~
순후추아니고 미제 블랙페퍼인데.. 이 후추통 우리 외할머니네 항상있었는데.. 오늘 퇴근길에 전화드려야겠네요 보고싶당 🙊🙊





미나리에 콩나물까지 올려주시니 성은이 망극...😍


술찌끄래기인 저도 마니먹게되네요.. 후후


볶음밥 너 모야... 너까지 ㅋㅋㅋ

이게 깜보세트라는 사실

삼겹살2인분+소막창+볶음밥이 42000원!

근데 소막창 사진이없네요...😅



오늘도 맛있게 먹은 내돈내산후기

재방문의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