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소소한일상] 캠핑용품: 미니멀웍스 마이티랜턴구매

by 꼬마박사무니 2022. 1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요즘 캠핑에 푹빠진 저입니다..ㅋㅋㅋ
첫 동계캠핑 갈 생각에 설레이네요.
감성랜턴을 하나 사보고자 장바구니에 넣고 망설이기만했던 미니멀웍스 마이티랜턴 구매했습니다.
네이버포인트 꾸역꾸역 모은보람이 있네요 ㅎ


배송받은 미니멀웍스의 마이티랜턴이며 가스랜턴입니다.
이소가스 사이즈와의 비교

박스를 열면 이렇게 보관케이스가 있습니다

맨틀이 2개들어있었는데 이 맨틀을 위에 끼우고 태운뒤에 가스를 키고 불을 붙여 사용하는 구조입니다.
이소가스워머는 지난번에 트루버 해바라기버너사면서 같이 받은..ㅎㅎ

테이블위에 올려봅니다.
사실 이거 집에서 켰다가 혼났어요.
정신못차리고 스프링쿨러아래에서 연기나게 태움;;
정신차려 나놈아!

심지를 하얗게 다 태우고 난뒤 유리커버를 씌우고 랜턴을 켜줍니다. 이쁘죠 ㅎㅎ?

불을 끄면 더 밝게빛납니다.

캠핑가서 잘 써보도록하겠습니다.
가스랜턴이라 특유의 가스공급소리는 나는데
저는 그게 또 감성이라 생각하는 아날로그인인지라..ㅋ

근데 하나만 쓰면 좀 외로워보이긴하는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