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소소한일상] 용인카페: 칼리오페

by 꼬마박사무니 2021. 1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요즘 가을날씨 너무좋은데요.
주말에 집에만 있기 그래서 용인에 있는 한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할로윈기간이라 할로윈장식이 많네요^^

그 이름은 칼리오페


네이버 리뷰가 엄청나네??ㄷㄷ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카오맵] 칼리오페
경기 용인시 처인구 성산로170번길 23-1 (역북동)

http://kko.to/OXDPYhPfM

칼리오페

경기 용인시 처인구 성산로170번길 23-1

map.kakao.com

위치 참고하세요

아파트 건설현장뷰???
지도로 보고 출발할 때도 알고있었는데.
입구올라가는길에 너무좋았는데 아파트현장보고 감성터짐ㅋㅋㅋㅋ
도시를 약간 벗어나왔는데 아파트현장이라니🤪

디저트 친구들 안녕
모양이 예쁘구낭..ㅋㅋ

저 오렌지 파운드케이크는 좀 땡겻지만...
디저트는 패스

엄청 규모가 커서 로스팅룸이 따로있네요.
과장 좀보태서 백화점사이즈 ㅋ

2층에 바라본 뷰
저 반대편쪽 2층은 레스토랑이라네요.

우리가 올라온 2층
사람이 많았지만 공간도 엄청넓어서 자리는 많이 남았다.
또 야외로도 사람들이 많이나가서 그런듯

1층에서 다시 와인도 팔고있네
커피를 주문하러 내려왔을때 찍음!

수제잼도 판매중이시다 ㅋㅋㅋ 이것저것 담다보면 정신못차리겠는데?.

할로윈 기념이라고 빵고르는 곳 위에 해골시체관이 ㄷㄷ


각종 할로윈 코스튬..ㅋ
저걸 다느라 직원들이 고생좀했겠구낭.

1층 마운틴뷰??


우리는 2층에서 작업하면서 커피나 마심ㅋ

돌아가는길에도 해골과 바이바이~!!


총평
1. 도시 인접 외곽에 있어 바람쐬러가기좋음
2. 다양한 빵, 넓은 실내 굿
3. 커피가격이 좀 쌤 (아메리카노 6천원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