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여행

[국내여행] 춘천감성숙소 헤이춘천

by 꼬마박사무니 2022.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이번주 저희는 춘천 감성숙소 헤이춘천을 방문했어요.
숙소를 이리저리 살펴보고 에어비앤비를 가볼까했는데 딱히 맘에드는 숙소가 없던중에 발견한 숙소예요.

공지천앞에 위치해서 자리도 굿!

감성숙소로 깔끔깔끔했어요


외관이예요
저희는 별관동에 묵었어요 이쪽이 공지천쪽
반대편쪽에도 주차장이있고 프론트는 옆건물에있어요.

방사진입니다.
아늑하죠?
우드앤 화이트 컨셉으로 깔끔깔끔합니다.

방이크진않으나.. 밖에나가서 주로놀다와서 잠만 잘 것이므로?

의자가 엄청깨끗하진않았어요.
바닥도 살짝?

화장실 사진
하얗게 하얗게

일회용타올이랑 비누도 있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 삼총사는 바닥에

로비사진
지금 4월말인데 크리스마스트리라닝...

춘천여행지 그림이있네요 ㅎㅎ

굿즈파는 프론트

요기서 간단히 와플이랑 토스트로 조식해먹을수있어요



장점: 깔끔 감성숙소, 8만원정도에 금요일 스탠다드룸숙박
모텔은 싫어하는 우리에게 적합
아이들과 온 가족도있고 (아마 패밀리룸), 모녀, 커플, 친구여행도 많이오더라구요.
깔끔한 숙소, 공지천 위치해 접근성 굿

단점: 약간 옛날 모텔냄새, 약간씩 낡은 흔적보임


저희는 잘묵고가고 재방문의사도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