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여행

[국내여행]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후기

by 꼬마박사무니 2022.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새해가되고 짝꿍의 생일을 맞아 정동진 썬크루즈호텔을 1박 방문하였습니다.
새해맞이 해돋이를 보기위하여어~


오션뷰 객실을 예약했어요

침대와 식탁
리조트 구성입니다 (간단취사가능)

바다가 보이네여 +.+

방 발코니에서 본 뷰
신관인 비치크루즈입니다

저흰 룸서비스로 치킨을 시켜먹엇어요 ㅋㅋ
후라이드반 양념반 반반~

밖에서 본 썬크루즈
CNN선정 세계에서 특이한 숙소 11에 들었다고해요


다음날 일출을 보러 전망대에 올라왔어요!

해가 뜨으으은다~


솟아라

얍얍~!

바다가 너무 맑구요~!

일출을 보고나서 조식을 먹었어요
정신없이 먹느라 음식사진은없네여 하하
인당19000원인데 그냥 쏘쏘 ㅎㅎ
뷰보러 가는곳!

1박후 점심으로 체크아웃햇어요
점심식사하러 바로밖에있는 어국으로 가봅니다


날도 너무좋고 바다색깔 너무좋죠^^?


물회와 회덮밥하나씩 주문하고 너무 맛있게먹엇어요~!

짝꿍의 생일맞이 여행 끝~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