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여행

[국내여행] 월정해수욕장 카페 LOWA

by 꼬마박사무니 2021. 10.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어제는 월정해수욕장을 방문했어요.
스냅사진 찍고 난 다음날 귀신같이 비옴...ㅎㄷㄷ
점심먹고 월정해수욕장으로 드라이브를 가봅니다.

짝꿍 운전연습시키기 ㅋㅋㅋㅋ
월정해수욕장 찍고 왔다가 주차공간있어서 우연히 들어오게된 월정리 lowa



비가오는날 창밖으로 바다를 보며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당근파운드케익을 먹습니다.
빵종류가 좀있길래 별생각없이 시켰는데 너무 맛있었던!

밖에 서퍼분들이 페러세일링서핑??을 하고계셨어요.

이곳은 갯마을차차차인가...


빵을 직접 구워내주시는지 빵종류가 꽤 있었어요.
저흰 빵에 진심이진않지만 당근파운드케익 겟..ㅋㅋ


뒷마당이 아기자기함. 옆에 식당도있는데 저기껀가...???



내적 평화 냥이.

밥먹는다 건들지마라 시전ㅋㅋㅋㅋㅋ

비오는날 제주바다 카페 후기엿습니다.

내돈내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