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해외여행 ] 스페인 마드리드 매치 나 이거보러간다?

by 꼬마박사무니 2020.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 무니입니다.
여러분 마드리드 매치라고 아시나요?
축구를 좋아하거나 관심있으신 분은 아실텐데요.
바로 마드리드에 연고를 두고있는 라리가리그의 팀인
레알마드리드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를 일컬읍니다.
세계의 슈퍼스타 팀이라고 할 수 있는 레알마드리드와 신성 쥬앙펠릭스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매치입니다.
 
 

 
제가 1월 30일부터 스페인여행을 가는데 현지시각으로 2월1일에 매치가 있지 뭐예요..
아니예요. 사실 이 날짜 맞춰서 비행기 끊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페인가서 축구한번 보고 오리다! 맘을 먹었죠
인터넷 후기들을 보니... 레알마드리드의 홈구장인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구장은 8만여명을 수용할 정도로 매우! 크기 때문에 엘클라시코 (vs. 바르셀로나) 같은 경기가 아니면 절대 매진이 안난다고 했었죠.
 
그 . 러 . 나 .... 왠걸...ㅋㅋㅋㅋㅋ
저도 공홈에서 시도는 했는데 카드결제 4번 팅기고 눈물이... 쥬륵.....
공홈에서도 이미 minimum ticket가격이 상당히 비싸서 고민하던 찰나에, 스페인까지가서 안보면 언제보랴?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티켓구매사이트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스텁허브, STUBHUB라는 사이트입니다.
https://www.stubhub.co.kr/

스텁허브 코리아 | 안전한 티켓 거래

일 2월 2일 호주 오픈 2020 - 남자 결승전: 로드 레이버 아레나 호스피탈리티 패키지 15:00 - 로드 레이버 아레나, Melbourne, 호주 +100장의 티켓이 남아 있습니다. 최저 가격: ₩694,520

www.stubhub.co.kr

거의 웬만한 스포츠 경기는 다 있는 것 같구요. 영어가 불편하신 분들도 한글로 되어있어서 접근이 좋으실 것 같네요.
저는 미니멈 가격이 17만원 정도였는데 제일 꼭대기층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만원 티켓+ 수수료6만원해서 토탈 26만원에 끊었네요.. 축구로 치면 너무 비싸지만,, 마드리드매치에 스페인이니!!
다른데서 열심히 아껴야겠습니다 ㅜ 축덕의 로망아닙니까?
 
구매 후 하루정도 지나니 최종승인까지나서 메일로 표가 날라오는데요.
안드로이드 유저의 경우 passwallet을 사용하니 표가 쏙 들어가네요~
알함브라 궁전 끊을때도 passwallet을 사용하였는데 편하네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ttidomobile.passwallet

PassWallet - Passbook + NFC - Google Play 앱

"항공기 탑승권부터 커피숍 회원 적립 카드까지 다양한 Passbook (.pkpass 파일) 티켓과 쿠폰을 간편한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으로 관리해보세요. Apple iOS 6에 처음 도입된 Passbook의 PKPass 파일 포맷은 모바일 티켓 관리의 글로벌 표준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Passbook 패스를 불러오려면 링크 또는 첨부파일을 클릭(PDF나 이미지 파일과 동일)한 후 PassWallet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Passbook 패스

play.google.com

직접가서 경기관람 후기 올릴게요!
안전히 다녀올 수 있길 빌어주세요~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