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섹남이되자

오늘의 점심: 명란봉골레파스타

by 꼬마박사무니 2020.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 무니입니다.

트럼프 부부가 코로나 확진이라는 기사를 본 오늘의
나의표정 ...-.-
이게 뭐하는짓인지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점심메뉴는 명란봉골레파스타!

어제 명란젓을 얻어왔기 때문에... :)

물 1리터에 소금 1작은술 넣고 면삶고,
약불에 마늘 편썰어놓고 달달 볶다가 (올리브유)
크러쉬드페퍼 넣고 매운맛 추가!
바지락 넣고 강불로 전환!
화이트와인 살짝넣고 비린맛 잡기~
뚜껑 닫고 살짝 익혀줍니다.
(저는 치킨스톡 반개 넣었어요)

익은 면 넣고 열심히 섞어줍니다.
다 익힌 후 접시에 담아주고 명란다져서 올려주고
김가루, 파슬리가루 뿌려주면 완성



와인은 참고 탄산수로 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