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소소한일상] 수원행궁동 운멜로키친

by 꼬마박사무니 2022. 3. 3.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얼마전 3.1절날 방문한 운멜로키친

지나가다 우연히 방문했는데 문이 참 예쁘네요.
유럽식당느낌..ㅋㅋ


메뉴판사진
가볍게 부담적게 먹을 수 있는 가격대로 분포되어있어요

원형테이블에 각자 조명이 내려오고
테이블들이 다 벽에 붙어있는 구조라 좁아보이지않아요.
따닥따닥 동선 불편한곳도 있는데 안그렇고 좋네요.
의자도 편안..

식전 모닝빵 겉이 바삭해서 맛있어요.
올리브오일에 발사믹식초조합?
이탈리안 식당이 주는 구성인듯 하네요.

돼지안심스테이크
원래 지방이 적은 부위라 약간 뻑뻑하긴해요.
근데 감튀가 진짜 존맛...
바로 튀긴맛

뇨끼를 시켰습니다.
먹어본적이없고 본적만 많은터라 ㅋㅋㅋ
바삭 포슬한 감자가 맛있었어요.

저희는 글라스와인을 한잔씩 마시고..
느끼하다고 하니 피클도 주심 ㅎ



맛부림하루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