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외여행 용돈마련, 여행의 직구

by 꼬마박사무니 2020. 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 무니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해외여행시 부족한 여비 및 용돈 마련을 위한 사이트 및 어플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사이트 이름은 "여행의 직구"입니다.

승무원들이 많이 사용하시는데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것 같더라구요!

용도는 이렇습니다.

해외여행을 갔는데 모르는 타인이 필요한 물건을 사다달라고 요청하면 웃돈을 얻어 구매대행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예를들어 스페인을 놀러갔다 왔는데 음 거기 초콜릿 진짜 맛있었는데 또 먹구싶다.. 이러면 여행의 직구에서 스페인관광가시는 분들에게 원하는 품목을 사다달라고 요청하면서 원구매가보다 비싸게 쳐주는 겁니다^^

구매를 원하는 자가 요청할 수도 있고, 나 스페인와있으니까 필요한거 부탁해요! 할 수도 있죠~

 

큰 돈은 아닐 수 있지만, 배낭여행하는 친구들에겐 그 돈도 꽤나 유용하겠죠? 하루 호스텔 비용이 나오니깐요!

심지어 유명하며, 써보니 좋은 물건 등을 부탁할터이니.. 나도 하나 사게되는 그런 효과가 있습니다..ㅋㅋㅋ

수고비로 내 물건까지 돈 안들이고 사는 이것이 현명이 소비 + . +

 

특히나 유럽여행처럼 여러국가를 들리실 경우에 마지막 도시에서 쇼핑하는 마지막날 물건만 살짝사서 캐리어 빈 공간만큼만 채워오면되니 그리 어려울 일도 아니겠죠?ㅎㅎ

또 직구로 하기엔 오래걸릴 것 같은 분들!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 딱 한국 들어오시는 분이 있다면 시간도 짧게 걸리면서 싸게 살 수 있어 유용하겠죠?

 

관심있다면 아래 사이트 링크를 눌러보세요!

저는 아직 홍보받을 능력도 안되고 제가 실제로 써보고 올리는 글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눙물....

https://www.yeogoo.com/

 

여행의직구

내 손안에 전세계 마켓 플랫폼 [여행의직구]

www.yeogoo.com

어플도 있으니 한번 설치해보셔도 좋아요 (속닥속닥)

 

지금까지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