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이야기/투자공부

[투자공부] 해외주식 ETF 사이트 추천

by 꼬마박사무니 2021. 6.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오늘은 해외주식 투자 ETF에 관련된 사이트를 추천하는 글입니다.

해외주식 투자를 할 때에는 영어로 되어있는 정보를 알아야하기에 투자하기가 국내주식보다 어려운 경우가 많죠.

국내주식은 쉽게 주변에서 접할 수 있지만, 코스피/코스닥에 대한 불신이 생기기도 하구요..

글로벌 기업들이 많이 포진해있는 미국주식을 접근하고 싶은 분들이 주변에도 많은데...

영어가 아닌 한글로 ETF 상세 설명이 있는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그래픽도 깔끔하네요~

 

Linstock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연관은 1도없습니다;

https://linstock.us/

 

찐! 슈퍼개미들과 주식혁명 일으키자!

ETF 투자의 성지... ETF 주식 QQQ SPY 미국주식 서학개미

linstock.us

깔끔한 UI가 돋보입니다.

저아래도 더 많은 테마들이 있는데요. 2030몰빵 뒤없음이 웃기네요 ㅋㅋㅋ

한번 눌러보겠습니다~

2030 몰빵 뒤없음이라는 테마가 칭하듯이 주로 레버리지 ETF 상품들이네요 (X2, X3추종)

강심장들은 도전하시길 ㅎㅎ

 

가장 인기 TOP 100 목록입니다.

저는 당연히 S&P500 지수추종상품이나 (SPY,IVV,VOO), 나스닥 100 (QQQ)가 있을줄 알았는데...

돈나무 누나 (캐시우드)의 ARK ETF들이 대거 포진해있네요 ㅋㅋㅋㅋㅋ 오마이갓..

GLOBAL X의 상품도 보이구요. GLOBAL X의 상품은 CLOU만 알았는데 나머지들도 많군요.

GLOBAL X는 외국계 자산운용사인데 미래에셋이 인수해서 운용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이제 앞으로 궁금한 해외주식 ETF가 있다면 여기서 먼저 검색해보시면 영어보단 친숙한?? 한글로 확인이 가능하므로 투자가 조금 더 쉬워질 것 같네요.

 

오늘도 부족한 글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