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홍콩특파원의 홍콩생활

홍콩 Afternoon Tea (Bay Bridge Hotel)

by 꼬마박사무니 2021. 4.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콩특파원의 홍콩생활 2번째 편입니다.

 

오늘은 여자친구가 묵고있는 호텔에서 Afternoon Tea를 먹고 왔다고해서 내용을 공유해봅니다 ㅋ.

무.려. 호텔에서 묵어,,,?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여자친구가 살고 있는 호텔은 홍콩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곳입니다. 홍콩 땅이 도시국가 수준으로 상당히 작기 때문에 (심지어 세계에서 가장 비싼 집값을 가진...) 대학교에서 기숙사를 호텔과 연계하여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부는 호텔로 일부는 다인실로 기숙사로 제공하고 있는 것이죠! 

제가 들은 바에 의하면 단점으로는 일단 기숙사다 보니 2~4명이서 쓰기때문에 불편한 점이 있고 2층 침대를 사용합니다. 이건 기숙사라면 어쩔수 없는 부분이죠.

장점으로는 쾌적한 실내 환경, 무제한 에어컨과 취사시설, 주말마다 청소를 해주는! 그리고 비싼 홍콩에서 헬스장과 수영장이! 가성비로는 상당히 괜찮아보여요 일단 깨끗.

 

잡설이 길었습니다. 

이 호텔은 Bay Bridge Lifestyle Retreat 입니다.

 

위치는 지하철역으로 츈완역과 츈완웨스트역에서 가깝습니다만 츈완 웨스트가 좀 더 가깝고 바닷가를 끼고 있어서 나이스한 뷰를 갖고 있죠... 우리 모두 바닷가뷰를 원하지 않습니까?

이 호텔은 앞서 말했듯이 기숙사를 제외한 일반 호텔로도 운영하니, 코로나 이후로 홍콩여행을 방문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해보시면 괜찮을 듯 합니다. 홍콩 침사추이나 홍콩섬 쪽의 호텔은 상당히 비좁거든요.

홍콩을 이미 방문해보신적이 있거나, 조금 여유있게 여행을 즐기실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공항, MTR station으로 가는 셔틀버스도 운행합니다.

 

이제 본론으로 Afternoon tea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죠.

Afternoon tea란 오후 3~6시 경에 즐기는 차문화로 영국에서 넘어온 왕실과 귀족의 문화입니다.

단순히 차를 마시는 것을 넘어 많은 주제로 대화를 하는 사교모임의 일환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이 호텔은 저렴하지만, 호텔라운지에 afternoon tea 뷔페를 제공합니다.

 

가격은 1인당 128 HKD입니다. (부가세 10% 별도)

Time limt: 3~6 P.M. 월요일~목요일 운영하니 참고하세요

 

Set menu는 디저트 뷔페 + 에피타이저 메뉴 +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자유롭게 3~6시까지 디저트를 즐기시면 되구요.

디저트 종류는 케익, 마카롱 쿠키 팬케익 등이 있습니다.

에피타이저 메뉴로 감자튀김과 치킨 윙이 있는데 저와 제 친구는 둘다 치킨 윙을 시켰습니다 (역시 치느님!!)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와 와플이 제공됩니다.  그래서 에프터눈 티는 총 3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호텔 홈페이지 링크입니다.

www.baybridgehongkong.com/baybridge/en-gb/home

 

Bay Bridge Lifestyle Retreat | Tsuen Wan Hotel Official Website | Serviced Apartment

At Bay Bridge Lifestyle Retreat, we understand the need for space and relaxation to enjoy a true respite from today’s stressful urban environment. Ranging from 300 sq ft to 450 sq ft, the studios and suites allow guests to enjoy magnificent sea and mount

www.baybridgehongkong.com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