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식스티세컨즈 홈 대치동 방문기

by 꼬마박사무니 2020. 5. 1.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오랜만에 글을올리네요
이사준비에 정신없는나머지 ㅜㅜ

오늘은 식스티세컨즈 (60seconds) 홈 대치점 방문기를 남깁니다.
식스티세컨즈는 침대를 파는 회사구요.
자주보는 아뚱 유튜브에 소개되어 눈여겨보던중..
침대의 베이스매트리스만 구매하기위해 구경을갔습니다!

선릉역에서 내려서 걸어간 식스티세컨즈 대치 쇼룸

골목 빌라들사이에있어서 이 길이 맞나싶었어요;;
오래된 주택을 개조한듯한!

구매하려는 베이스매트리스를 보러 ㅎㅎ
바닥에 회색매트리스가 베이스예요
헤드리스 침대로 꾸미기위해 베이스매트리스를 찾아보던중... 바닥이 전체로닿으면 습기같은부분에서 약하고 청소를 못해주잖아요
다리가있는 녀석은 없을까 찾던중나온!!

로봇청소기가 지나가는것까지 고려해서 설계되었다네요
오오!! 청소기청소를하고 곧 로봇청소기를 사게될것인가...ㄷㄷㄷㄷ

일반적인 쇼룸들은 엄청커서 침대가 되게 여유롭게 들어가는데.. 일반적인 가정집은 그렇지못하잖아요?
쇼룸과 집의 괴리랄까;;
여기는 오래된 주택을 개조해서 일반적인 가정집의 느낌을 잘 반영한듯합니다

여러가지 눈팅하고 누워본... 눕방하니 좋네요

나중에 인테리어 참고를 위해 찍어온ㅋㅋㅋ
깔끔깔끔해서 좋아요
이불 촉감 사각사각...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미리 네이버예약제로하니
조용하게 제집처럼 돌수있어서 좋은듯해요
시원한 차도한잔주시고 ㅎㅎㅎ

어제까지 세일중이라 바로 계약주문하고왔네요..

이삿집으로 바로들어가겠네요
그때만나자꾸나 ~~

너무 배고파서 선릉역근처 중국집을 행하는데...
성훈님?? 요기왔었군요 ㅋㅋㅋㅋ
요즘 슬의생땜에 불짜장이 너무먹고싶어서 돌아다니다가간건데 ㅋㅋㅋㅋ 불짜장은없었지만

삼선짜장 플렉스
왠지 성훈님처럼 푸파해야할듯한...
맛은있어요~
혼자 침대보고 돌아온후기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