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생활의팁] 편의점 하이패스카드 구매기

by 꼬마박사무니 2021. 7.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 무니입니다. 

요즘 코로나 19 델타변이로 인해 다시 시끄럽고 위험해진 나날이네요..

저도 얀센백신을 접종하였기에 슬슬 사라지려나했는데 델타변이가 ㅠㅠ

다음주 휴가를 미리 잡아두고 계획을 해뒀는데 1000명넘는;;;

지방으로 가니깐 수도권보다야 낫겠지만 숙소에서 놀고 되도록 사람없는곳에서 휴가를 즐겨야겠네요;

 

그래서 차가없는 저는 렌트를 하게 되었는데...

하이패스없이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현금/카드 코스로 매번 들어가는것도 그렇고 감속에 위험하기까지!

 

찾아보니 편의점에 셀프충전형 하이패스카드 있는걸 보고 바로 구매 들어갔습니다~

 

저는 집앞에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했는데 다 있는것 같더라구요.

제가 구매한건 셀프형 자동충전카드!

잔액이 없어지면 5만원 충전됩니다 (QR코드로 가입후 계좌 연동)

24시간 후에 사용하라고 되어있는데 언제 될지 궁금하여 2시간 내에 써봤는데 바로 되네요 ㅋ

처음에 잔액이 0원인데 통과하고 나니 4만9천얼마로 통행료만큼 빼고 깎여있었어요!

 

다들 안전 운전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