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27

[국내여행] 아산 데이트 (ft.지중해마을, 현충사)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오늘은 급 아산으로 지중해마을 데이트를 떠났어요. 무작정 달려온 아산지중해마을 디스플레이단지 근처더라구요. 지중해 느낌뿜뿜? 그냥 짝꿍이 먹고싶어서 들어온 쭈꾸미집 탕정쭈꾸미 오 요기 미역국도 맛있다 쭈삼 2~3인 양이라고써있는데 32000원이래요 쭈꾸미양도많고 적당한 불맛에 매콤한맛 야채보다 쭈꾸미가 많아서조음 삼겹살도 훈제라 아주맛남ㅋ 철판아니라 해서나옴. 여름이라 안더워서 좋네요 철판쭈꾸미메뉴도있음ㅋ 소복한 계란찜 맛잇당 밥먹고 난뒤 시킨 볶음밥 2천원 가져가서 다볶아다 주시니깐 굿굿 더운날씨라 아주 쾌적하네요 ㅎㅎ 매운거먹고 바로근처 2블럭옆에있능 커피예술 검색해보니 이뻐서들옴 아아 2잔이랑... 포크가있다는건 크로플을 먹기위한거시다. 결혼준비로 다이어트중인데 오늘 .. 2022. 8. 6.
[거제통영여행] 통영 스탠포드호텔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오늘은 숙소를 통영으로 옮겨 스탠포드호텔로 왓어요. 2룸에 방하나 침대 방하나는 온돌이었어요 화장실도 두개 거실화장실은 욕조가 있었어요 깔끔. 거실에는 소파와 뷰가 굿! 깔끔한 오피스텔 느낌 주방보이는모습 안방도 오션뷰! 안방화장실은 샤워부스로 구성되어있는데 정말컸어요 온돌룸인 작은방 베란다밖으로 보이는풍경 지하1층에 위치한 헬스장 밖에 산책로도 너무 잘되있어서 힐링여행됫어요 ㅋ 오늘은 귀찮아서 엄마이모랑 프랭크버거 시켜먹었는데 다들 만족하심 ㅎㅎ 호캉스하고 가네요~ 밤에는 통영맥주에서 사온 수제맥주를 마셔볼까 2022. 6. 22.
[국내여행] 거제통영여행: 외도 보타니아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거제 여행중 외도를 다녀왔어요. 우리는 지세포항에서 오전10시반 출발하는 배를 타고 갔어요. 해금강관광을 포함하여 외도2시간 관광후 돌아오는 총 3시간 반의 일정 외도가는배는 6군데정도 있는데 소노캄거제에서는 지세포가 가깝기에 참고하세요 (차량 5분) 해금강1 안쪽도 살짝 들어갔다 와주십니다 ㅋ 외도 입성후 1 아름답게 인공으로 꾸민 외도 정원이 아름답네요 바다가 보이는 동산에서 내려가는길 외도는 물을 제외한 음식물 반입이 안되요. 지금날씨엔 더우니 얼음물 챙겨가시고 안에서 구경하면서 자판기도 꽤 있고 카페도 있으니 더우면 즐기시길. 외도 관광후 거제로 나와서 간 보재기집 스페샬물회는 쌈에 싸먹고 나서 물회국물을 넣어 물회로 즐기는 특이한 방식이었어요 멍게비빔밥까지! 오늘도.. 2022. 6. 21.
[국내여행] 거제통영여행: 소노캄거제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이번 6월 거제통영여행 숙소는 바로 소노캄거제로 정했습니다. 구 대명리조트를 리모델링한 소노캄거제 온돌스위트로 선택 전객실 오션뷰라 너무좋고 취사가능 객실로 선택! 거실샷입니다 ㅎ 적당히 넓은 리조트 st. 깔끔한 안방이며 안방에 화장실이 있어서 좋았어요. 옷장에 여분의 이불까지! 안방화장실 욕조까지! 아이들대려오는집 많던데 훌륭하죠?ㅎㅎ 식탁도 있어서 간단한거나 술마시기도 굿 작은방 사진입니다. 작은방은 온돌방! 벽장에 이불있어서 깔고 여러명자기도 좋음. 거실 화장실 거실은 샤워부스로 되어있어요. 캬 오션뷰 테라스에서 보이는 남해바다 ㅠㅠ 갬동! 왼쪽은 BBQ존 오른쪽은 오션어드벤처? 물놀이존 ㅎㅎ 밖에서 보이는 소노캄거제는 오른쪽건물 왼쪽이 웨스트동, 오른쪽은 이스트동 .. 2022. 6. 20.
[국내여행] 춘천 신북커피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춘천1박2일 여행중 다녀온 신북커피입니다. 통나무집 닭갈비가있는쪽에 있더라구요 ㅎ 가보려고 미리찍어두긴햇었는데 드라이브중에발견하고 샛길로 들어오면있어요. 너무예쁘죠? 한옥감성 공간도 넓고 마당처럼있어요 새끼고양이 하이 주문한 시그니처인 신북 밀크티와 쑥 미숫가루 밤이라 커피먹긴 좀 부담스러워서 시켰어요. 밀크티는 좀 밍밍함.. 쑥 미숫가루는 존맛! 참기름병에들어서 신기 내부가 너무이뻐요. 오래된 단독주택을 개조한듯한? 화장실도 밖에 있어서 좋았어요. 쑥미숫가루 완전 추천이요! 2022. 5. 1.
[국내여행] 춘천감성숙소 헤이춘천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이번주 저희는 춘천 감성숙소 헤이춘천을 방문했어요. 숙소를 이리저리 살펴보고 에어비앤비를 가볼까했는데 딱히 맘에드는 숙소가 없던중에 발견한 숙소예요. 공지천앞에 위치해서 자리도 굿! 감성숙소로 깔끔깔끔했어요 외관이예요 저희는 별관동에 묵었어요 이쪽이 공지천쪽 반대편쪽에도 주차장이있고 프론트는 옆건물에있어요. 방사진입니다. 아늑하죠? 우드앤 화이트 컨셉으로 깔끔깔끔합니다. 방이크진않으나.. 밖에나가서 주로놀다와서 잠만 잘 것이므로? 의자가 엄청깨끗하진않았어요. 바닥도 살짝? 화장실 사진 하얗게 하얗게 일회용타올이랑 비누도 있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 삼총사는 바닥에 로비사진 지금 4월말인데 크리스마스트리라닝... 춘천여행지 그림이있네요 ㅎㅎ 굿즈파는 프론트 요기서 간단히 와플이랑.. 2022. 4. 30.
[국내여행] 화성 월문온천단지 하비비무인텔 (feat.개인 노천탕)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오늘은 화성 월문온천단지에 있는 하비비 무인텔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코로나시대에 목욕탕은 못가고 뜨거운 온천물을 개인방안에서 즐길 수 있다면? 개꿀이죵.. 무인텔은 처음이라.. VIP룸이고 노천탕이 딸려있다는사실! 각자 차고로 주차하면 방이연결되네요 ㅋㅋㅋ 신기... 방안에 사진! 침대도 킹사이즈정도로 넓고 티비도 큽니다. 안마의자. 제습기. 가습기. 전자렌지까지 ㅋ 실내 화장실에도 욕조가 뙇! 부스도 따로있고 욕조도 따로있네요 비데도~ 요기가 노천탕ㅋ 노천인데 위에 천장이 플라스틱? 으로 덮혀잇고 약간의 공기만 통하게 되어있어서 그렇게 춥지않아서 더 좋았어요. 옆방 노천탕 소리가 들리는건비밀.. 욕조에 물을 받고... 입욕제도 준비는 되어있었는데 저희는 온천물 그대로를 즐.. 2022. 2. 17.
[국내여행] 산정호수여행 (feat.한화리조트 안시)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이번 설 연휴를 맞아 어머니랑 산정호수 한화리조트 안시를 방문했습니다. 관광객들이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고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1993년 사업 계획 승인을 받고 공사를 시작하여, 1996년 7월 산정 호수 인근에 한화 호텔 리조트[한화 리조트 산정 호수 안시]를 개장하였다 라는 위 설명처럼 96년식이라 오래되어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게 관리되었습니다. 안방사진 왼쪽에 옷장 오른쪽엔 이불함! 화장실 사진입니다. 칫솔치약은 없고 샴푸 바디워시는 있네요 다시 안방사진ㅋㅋ 빨강색은 왜...쓰는걸까요 ㅎㅎ 오른쪽 탁상에 헤어드라이기가 있어요 소파와 벽걸이 티비가 있는 거실 소파는 있어서 편했고 요즘으로 치면 작은티지디만 없는것보다야 ㅎ 리조트라서 취사.. 2022. 1. 28.
[국내여행] 월정해수욕장 카페 LOWA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어제는 월정해수욕장을 방문했어요. 스냅사진 찍고 난 다음날 귀신같이 비옴...ㅎㄷㄷ 점심먹고 월정해수욕장으로 드라이브를 가봅니다. 짝꿍 운전연습시키기 ㅋㅋㅋㅋ 월정해수욕장 찍고 왔다가 주차공간있어서 우연히 들어오게된 월정리 lowa 비가오는날 창밖으로 바다를 보며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당근파운드케익을 먹습니다. 빵종류가 좀있길래 별생각없이 시켰는데 너무 맛있었던! 밖에 서퍼분들이 페러세일링서핑??을 하고계셨어요. 이곳은 갯마을차차차인가... 빵을 직접 구워내주시는지 빵종류가 꽤 있었어요. 저흰 빵에 진심이진않지만 당근파운드케익 겟..ㅋㅋ 뒷마당이 아기자기함. 옆에 식당도있는데 저기껀가...??? 내적 평화 냥이. 밥먹는다 건들지마라 시전ㅋㅋㅋㅋㅋ 비오는날 제주바다 카페 후기엿.. 2021. 10. 17.
[국내여행] 제주 핫팟 in 그랜드하얏트 제주 안녕하세요 꼬마박사무니입니다. 오늘은 그랜드하얏트호텔 내에 있는 제주핫팟에 방문하였습니다. 3층에 위치해있으며, 뜨끈한 국물먹으러 출격 입구사진입니다. 상차림샷. 외국인 카지노보다 1층위에 위치해있으며 빨강빨강 중국인이 좋아할 인테리어 인테리어 중국st. 홍콩에서 방문했던 정두와 비슷한 인테리어를 갖고있네요 소스 제조하는 바예요 소스레시피가 써있어요. 전 고추기름소스 짝꿍은 땅콩소스를 제조! 고추기름소스. 짜사이 홍백탕으로 하나씩 제조해봅니다 백탕은 표고도가니탕같은 맛이 납니다 친숙ㅋㅋㅋㅋ 2인 고기세트로 시켯습니다. 고기는 돼지/ 쇠고기등심/ 그리고 위엔 양고기 아래는 완자가!!! 야채랑 두부도있어요. 두부는 표두부였나. 냉동인데 다익으면 잘익은 손두부맛이나요. 부들부들보단 질감이 좀 느껴지는? 후식으.. 2021. 10. 17.